브라더 무한 잉크젯 복합기 DCP-T510W 리뷰

 

브라더 무한 잉크젯 복합기 DCP-T510W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88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8-28 기준)

 

★★★★☆ 2020-08-23

잔 고장이 없다는 고객평을 참고했습니다 주말에 주문했는데, 하루만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우선 본래 성능대로 무한리필 잉크 제품이라 좋네요. 깔끔하게 인크를 충전할 수있고 무엇보다도 유지보수 비용 관점에서 기존에 사용하던 유명사의 카트리지 교환 방식 제품 대비 많이 저렴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드라이버 설치도 매우 간편합니다. 아쉬운 점은, 출력 품질은 약간 흐리고 인터넷 계정을 통한 인쇄가 안되는 듯 해서 아쉽네요.

★★★★☆ 2020-08-03

지인 추전으로 구입했어요 ᆢ품절이라 재입고알림 신청후 구입했어요 ᆢ사용하기 편하고 프린트가 조용하고 가정용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만족합니다 ~

★★★★☆ 2020-07-05

보고서쓸때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너무 잘쓰고있어요. 예상보다 품질도좋고 편리하게 사용하고있어서 추천합니다. 집에서 많은 것들을 해결해야하는 어려운시절인데 딱맞는 가성비좋은 제품인듯합니다.

★★★★★ 2020-04-11

역시나 그는 인정을 했습니다. 그가 남긴 후기는 정말 좋은 구매로 인정받고 있는데요. 모두들 예상하시듯, 네 맞습니다. 바로. 도농동에 서식하는 슬하 1남1녀의 자상한 아빠인 심용규씨가 그 주인공입니다. 그는 이미 이 분야의 전문가로 통용되고 있으며, 그가 인정한 상품은 합격점이라는 평이 많죠. 그는 이번에 구매하였고, 엄청 좋다고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좋은 구매를 할 수 있어서 폴짝폴짝 뛰며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이모님, 고모님, 친 형에게도 권하여 주니 잘은 모르지만 참 좋은 것 같다고 하여 그는 입을 귀에 걸고 다닌다고 합니다. 너털웃음의 귀재인 그가 인정한 상품이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추석 선물로는 그만이여 소셜 포지션도 유지하면서 권할 만한 좋은 상품이라며 너털 웃음을 지었습니다.

★★★★★ 2020-04-08

음 무난해요 고장안난다는 말 믿고 사봤어요 캐논이랑 비됴했을때 사진 화질이 다르긴해요 근데 뭐 무난하니 쑤기 좋아요! 양면인소ㅑ가 안된다는게 가장 큰 흠이네요,,,,

★★★★☆ 2020-04-07

인쇄능력은 괜찮은거 같은데….와이파이를 제대로 못잡는건지..아님 우리집 와이파이가 이상한건지…잡혔다 않잡혔다가 하네요..그래도 나름 쓸만하니 너무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