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텍 대화면 디지털 쿠킹타이머 리뷰

 

드레텍 대화면 디지털 쿠킹타이머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00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8-02 기준)

 

★★★★☆ 2020-07-20

색깔은 사진보다 연한 하늘색.원래 화이트를 찾던 터라 불만은 없음. 뒷면 자석은 강도가 약함. 붙이는 순간 잠깐 흘러내림..감점 요인 시간표시도 되서 편리하지만 시간 세팅을 어케 하는지 모르겠음. 메뉴얼이 없는데 상자에 설명이 있던가? 바로 박스는 버려서 모르겠음. 아참…요즘 다른 모델에 있는 무음모드 및 소리조절이 안되는 점도 감점 요인. 그리고 소리가 좀 작음. 집이 크지 않아서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을 듯. 참…이 제품 선택 이유는 리셋 버튼이 별도로 나와있어서임. 분/초 버튼을 동시에 눌러서 리셋하는 제품이 많은데 번거롭고 불편해서 이 제품 선택. 선택의 이유가 분명했기 때문에 일단은 잘 사용할 듯

★★★★★ 2020-07-15

분 초 단위가 나눠져있어 입력하기 편해요

★★★★★ 2020-07-09

소리가 좀 작은게 저는 조금 아쉽네요 ㅠ

★★★★★ 2020-07-01

시계도 되고 글자 크고 조작 쉬워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 사기 전에 이것저것 다른 제품 써봤는데 금방 고장나서 답답했는데 이 제품은 아주 잘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 2020-06-20

받아서 여는순간 부터 화면은 껌뻑껌뻑 불량이라 바꿀까 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쓰는데 멀쩡하게 숫자나왔다가 아니었다가를 반복.. 라면끓일때 한번만 제대로 쓰고 몇달째 세워놓기만 하고 있음. 드레텍 고장안난다는데 왜 난 세번째 구입인데 계속 문제인지 알수가 없다..

★★★★★ 2020-06-07

어머님이 필요하시다해사 구매햇는데 시분초 다 맘대로 조절가능하고 사용하기 편해요ㅡ 색상도 맘에 들거요. 핸즈통돌*에서 받은건 초기화시킬때 불편해서 그런가 비교되서 더 편하게 느껴지네요

★☆☆☆☆ 2020-05-20

추천 안합니다. 매장에서 쓰려고 6개 구매 했는데 4개가 상태를 유지 못하고 점멸 합니다 그리고 결정 적인건 소리가 너무 작습니다 알람으로 체크 포인트를 잡아야 하는데 알람 소리가 너무 작다 보니까 간헐적으로 계속 쳐다봐야 합니다 비. 추. 천.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