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펫 강아지 카시트 풀커버 메쉬형 후기

 

딩동펫 강아지 카시트 풀커버 메쉬형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8-16 기준)

 

★★★★★ 2020-08-12

아직 댕댕이를 태워보지는 않았지만 좋은거같아요! 차종이 K3인데 사이즈가 딱 맞아요 털이 많이 빠지는 골든 리트리버라서 구매한건데 설치도 간편하고 조절할 수 있게끔 디테일한 부분들이 마음에 쏙 듭니다

★★★★☆ 2020-07-27

미끄러지지않고 좋습니다

★★★★☆ 2020-07-08

새제품 특유의 냄새가 좀 있어요. 설치한지 3일 넘었는데 아직도 나요ㅋ 그 외에 설치방법 편하고 무엇보다 사람이 동승가능하도록 지퍼로 여닫을수있어서 편해요. 바닥은 시트에서 미끄러지지않도록 미끄럼방지가 되어있고 제 차 시트가 브라운인데 혹시나 이염될까 걱정했지만 이염도 안되네요~^^

★★★★★ 2020-05-05

우리 댕댕이 외출할 때 잘 쓰고 있어요… 처음에 차에 태우고 가다 얘가 대변을 엄청나게… 천만다행이었답니다.

★★★★★ 2020-04-06

물건은 좋았지만 로켓배송,새벽배송이 좀.. 웬만해선 새벽배송하면 힘드실까봐 이용하지않다가 급하게 와우회원결제 후 두번째 이용해봤습니다. 다른 일반 로켓배송과 함께주문했고, 분명 새벽배송시 요청사항까지도 적었구요. 그런데 배송되지않아 문의해보니 제가 체크를 안했다는 답변만 오네요. 결국 시트는 시트대로 난리났고 이미 사용할시간이 다지나서야 좋은 제품이 오니 기분이 썩 좋지않네요. 와우도 해지해야하나 싶고.. 이럴거면 새벽배송제품은 그 제품끼리만 배송되게하지 지금까지 불만없이 잘이용하고 새벽배송한번 이용해보려하다가 낭패봤네요.

★★★☆☆ 2020-03-17

그냥 그래요 한번 사용하고 사용 안하게 되네요ㅠㅠㅠ

★★★★★ 2020-02-18

배송후 한참만에 사용해본거라 이제서야 후기 남겨요..싸이즈도 넉넉하고 제질도 좋아요..제 차는 오피러스인데 뒷 자리에 넉넉히 잘 맞아요..저의 강쥐 리트리버인데..ㅋㅋ 좀 크죠..그냥 차에 탈때는 불편해 했는데 이거장착하고 타니 안정감이 있는지 좀 편안해 하네요..애견시트 한 느낌..작은 강쥐는 시츄인데 앞자리 조수석 애견시트 작은게 있거든요..리트리버는 해줄게 없어 늘 안타까웠는데 이 제품보고 딱 좋겠다십어 해주니 아이도 안정감이 느껴지는지 덜 불안해 합니다..차에 스크러치도 덜 나고요..매일깔아주던 이불을 요거 설치후 속에 같이 넣어줬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