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셀)쓰리제이 때밀이 샤워 목욕장갑 샤워손 양손 사용기

 

(한셀)쓰리제이 때밀이 샤워 목욕장갑 샤워손 양손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8-26 기준)

 

★★★★☆ 2020-08-23

좋습니다

★★★★★ 2020-08-18

받앗을때 헐~ 왜이리작아~ 애들손만해서 하지만 샤워시엔 별문제없이 괜찮네요.

★★★★★ 2020-08-11

별 생각 없이 산건데 이테리타올, 샤워타올 안쓰고 이것만 씁니다 여름에 땀흘리고 찝찝할때 클렌저로 쓱쓱 문지르니 겁~~~나 시원해요 손에 끼우는거니 사용도 편하구요 씻기 싫어하는 남편이 매일 쓰다니 매~우 만족! 데일리샤워템입니다 ㅋㅋㅋ 아 물에 젖었을때 손에 끼면 남편 손에도 쏙 잘 끼워져요 남편이 골프장갑도 맞는게 없는 왕손인지라 기대없이 제가 쓰려고산건데 신축성이 좋아서 저도 잘 맞고 남편도 잘맞네요

★★★★☆ 2020-08-07

좋아요

★★★★★ 2020-07-16

사이즈 잘 늘어나고 시원합니다

★★★★★ 2020-06-28

손타월 평소 즐거 쓰는데요 이상품 대박이네요 손에 낄때 보통 불편한데 이제품은 쏙 잘들어가고 비누칠해서 닦을때도 뽀송하게 잘닦이고 사용후 빨아서 보관후에도 물쏙 잘빠지는 가벼운 소재로 짱이네요 제구매 용이한 잘나왔는데 색상별로 가족이 쓸수있게 제품구성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2020-06-25

라벨부분 박음질이 미흡해서 두번이나 교환했어요. 쓰다보면 너덜너덜 떨어지게 생겼더라구요. 두번이나 교환했으니 제가 받아본 상품이 총 3개인데요. 정도는 조금씩 다르지만 전부다 이렇게 비슷하게 박음질 되어있어서 마지막 받은거랑 두번째받은거 중에서 잘 살펴보고 멀쩡한거 한짝씩 빼서 제가 갖고 나머지는 반품시켰습니다.(고객센터에 물어보니 그렇게 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받아본 3개 전부 이런 불량이 발견된거 보면 검수도 제대로 안되는것 같은데 라벨박음질 이렇게 해놓을거면 라벨을 그냥 붙이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이부분만 개선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상품 자체는 정준산업꺼보다 좋아요. 정준산업꺼는 물묻으면 손이 잘 들어가지도, 벗겨지지도 않는데 이건 물묻어도 꼈다뺐다 하기가 쉽구요. 정준산업꺼는 너무 얇고 올이 금방 나가는데 이건 튼튼하고 두툼해서 좋아요. 더 써보고 또 수정하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