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버 제로 식기세척기용 파우더 프레그런스 프리 리뷰

 

에코버 제로 식기세척기용 파우더 프레그런스 프리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5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8-22 기준)

 

★★★★★ 2020-08-13

식기세척기가 1~2인용 무설치 제품이라 작아서 양조절이 쉬운 가루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제형은 굵은 소금 같습니다. 무색 무취라 좋습니다. 세척 후 그릇에서 아무 냄새도 나지 않고 깔끔합니다. 세척기 돌릴 때 깨끗한 향이 살짝 납니다. 실리콘 제품은 흰 자국이 남지만 일반 그릇, 플라스틱, 스텐 모두 반짝 거릴 정도로 얼룩 하나 없이 깨끗히 닦입니다. 물로 헹구고 넣고 있고 세척력도 아주 좋습니다. 배송비 때문에 3개나 구입했는데 제품이 좋아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한번에 3g정도 넣는데 1개당 약 453번이나 쓸 수 있네요;; 매일 돌려도 다 쓰려면 1년 2, 3개월은 걸리네요;; 타블렛보다 g당 가격도 착하고 적당한 양만 넣을 수 있어서 더 절약이 되는 것 같습니다. 가성비 아주 좋아요. 추천합니다.

★★★★★ 2020-08-09

애용한지 5년넘은 제품. 세척력,성분 다 우수해요. 양조절자유로운것도 좋고요. 그런데 가끔 세척후 비릿한냄새가 남을때가 있어요. 이럴땐 식초한방울 넣고 헹굼한번 더해주기도했는데, 타회사 액상제품(제경우엔 슈가버* 액상 세척제)을 같이 넣어 세척하니 냄새가 없어져서 두제품 동시에 쓰는중입니다. 가격이 넘 착해 재입고되길 기다리는중입니다~~

★★★★★ 2020-07-22

에코버 타블릿 쓰다가 쪼개쓰기 여간 품들어서 가루로 샀어요! 편하고 좋아요

★★★★☆ 2020-07-21

에코버 써보고싶었는데 타블렛은 모두 품절이더라구요. 잘라서 써야해서 파우더가 낫다는 글 보고 직구로 3박스 시켰는데 1박스가 이렇게 큰건줄은 모르고 시켰어요ㅋ 일년도 넘게 이것만 써야하게 생겼어요ㅜ 넬리만 쓰다가 아기가 있어 에코버 제로 시켜봤는데 식세기 열려서 보니 스텐제품들 진짜 광택이 다르더라구요. 남편도 알정도로요. 그래서 만족스러웠는데 식세기 열어서 완전히 마르게 뒀는데 냄새가 좀 이상하더라구요. 다 마른컵 냄새맡아보니 물비린내가 ㅎㄷㄷ 다른것들도 그렇더라구요. 말로만 듣던 물비린내ㅠ 일단 구연산 넣어서 헹굼시켜뒀는데 어떨지 모르겠어요. 물비린내만 아니라면 세정력은 참 맘에 들어요ㅠ 물얼룩도 없더라구요. 아쉬워요ㅠㅠ 한참 사용 후기 입니다. 이렇게 저렇게해보다 세제 양을 줄여봤어요. 그랬더니 냄새도 안나고 그릇도 번쩍번쩍 뽀드득합니다. 당연 얼룩도 없구요. 세통이나 사서 걱정했는데 식세기 세제는 이걸로 꾸준히 사용할 것 같아요.

★★★☆☆ 2020-07-17

밀레 세제 쓰다가 비싸고 태블릿 자를때 가루가 날려서 대체품으로 구입했어요 . 일단 세정력은 좋은것 같고 구연산이 많이 들어갔는지 스텐레스 제품은 반짝 반짝하고 물얼룩은 없어요. 종이 상자에 투입구가 달려있어 세제 넣을 때 제품 무게때문에 쏠려 많은 양이 들어가는 경향도 있지만 가격이 싸서 만족합니다. 그런데 무향이라 그런지 미묘하게 비릿한 냄새가 납니다. 그게 물 비린내인지 모르겠지만 지금껏 맡아보지 못한,전혀 좋은 냄새는 아니라 다 쓰면 유향 제품으로 바꿔볼까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린스가 포함 안됐는지 건조가 덜 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