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 흑모비책 한방 크림염색제 리뷰

 

리엔 흑모비책 한방 크림염색제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8357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03 기준)

 

★★★★★ 2020-08-02

계속 사용하는 제품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아요

★★★★★ 2020-08-02

계속 쓰고 있는 상품입니다. 혼자서 간편하게 뿌리 염색을 할 수 있어 좋아요~

★★★★☆ 2020-08-02

좋아요

★★★★★ 2020-08-02

항상 같은거만 구입합니다 자극도 덜하고 거격도 만적합니다

★★★★★ 2020-08-02

대용량에 저렴한 가격…. 이번에 염색약을 바꾸었어요

★☆☆☆☆ 2020-07-31

염색약 냄새는 없는데 너무 가렵고 따가워 4통 남은거 못 쓸거 같으요 ㅠ 개선좀 해야할듯요

★★★★★ 2020-07-30

늘 사용하는것. 냄새가 나지않고 소분되어 있으며 염색하기도 좋고 편리해요.

★★★★★ 2020-07-30

저는 탈색을 했다가 프레쉬라이트 쿨블랙으로 색을 덮었는데 색이 일이주만 지나도 계속 빠져서 지금까지 블랙 염색을 3번이나해 모발이 엄청나게 상해있었어요 근데 또!! 색이 빠져서 차피 밖에도 안 나가는데 염색을 할까말까 고민 중에 8/1 토요일에 새로운 곳을 갈 계획이 생겨 이 얼룩덜룩한 머리로 갈순 없어 이번엔 더 좋은 염색약을 찾다 이걸 급히 주문 했는데 아슬아슬하게 7/31 금요일 도착예정…!! 그래서 혹시 몰라 판매자님께 염치 없지만 꼭 금요일까지 받을 수 있게 해달라고 문의를 남겼었는데 특별히 당일 발송을 해주셔서 바로 오늘!! 주문일의 다음날에 받을 수 있었어요!!!!!! 로켓배송급이져 ㅋㅋ 판매자분께서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감동의 눈물 흘릴뻔.. ❤️구성 : 1제와 2제 3회분씩, 통, 빗, 설명서, 장갑, 비닐망토 이 제품이 새치전용이라서 한 통에 1.2제가 소분되어 있는거라 저처럼 전체 모발을 염색하실 분들은 이걸 다~ 쓰셔야 해요 전 거지존에 머리숱은 보통인데 한통 더 뜯어서 총 5회분을 사용했습니다!! 머리 기신분들은 3통 다 쓰실 수도 있을것 같아여 그리고 전 염색할 때 빗을 쓰지 않고 손으로 샴푸하듯이 막!!!!!!!! 조물조물 해서 염색했어요 사실 혼자하는 셀프 염색은 처음이라 빗이 너무 불편 했거든요..홓ㅎㅎ 근데 이렇게 하니까 확실히 편했어요 염색을 10분도 채 안 되서 끝냈답니다 아 그리고 냄새는 다른것보단 나은데 역시 머리아프네요.. +염색할때는 다른것보다 더 낫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냄새가 너무 오래가서 입맛도 계속 떨어지고 가족들도 냄새난다고 난리쳐요ㅜ 냄새는 진짜 심각한듯.. 제가 배가 고파서 컵라면을 잠깐 먹느라..ㅋㅋㅜ 약을 바른채로 20분 이상 방치했는데도 두피가 간지럽거나 따갑지 않았어요ㅓ!!! 이거 완전 장점 아닌가요???!!!! 머릿결이 상하지 않을것같은 기분이 막 들었어요 그리고 헹궈주시는데, 헹굴땐 절대!! 뜨~거운 물로 헹구시면 안 되요. 이건 평소에도 알아두셔야 해요 뜨거운 물, 뜨거운 바람, 뜨거운 고데기가 닿으면 색이 빨리 빠진데요 그래서 전 약간 따뜻한 물로 샤워하고 드라이기의 시원한 바람으로 말려줬어요. 또, 머리는 꼭!! 말려주셔야 해요 동봉 되어 있는 트린트먼트를 쓸까 말까 고민하다 그냥 썼는데 머릿결이 진짜 좋아지더라구요!! 이건 두피에도 써도 된데요. 이거 진짜 따로 사고싶을 정도로 너무너무 좋았어요ㅜㅜㅜ 그리고 샤워 후 바로 물 빠짐은 다른 염색약들과 같이 심했어요ㅜㅜ 수건 한장 버린듯… 티셔츠도 얼룩덜룩 해요 색 지속력은 차차 추가하려고 해요! 꿀팁 : 이마와 목덜미에 묻지 않도록 랩에 양면테이프를 붙히셔서 감싸주시는걸 추천드려요 이렇게 하니까 얼룩도 없고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그리고 또 얼룩 묻을만한 곳엔 로션을 발라놔 주시면 나중에 닦기 편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