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감성 방수 샤워커튼 물고기 S 후기

 

마켓감성 방수 샤워커튼 물고기 S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6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10 기준)

 

★★★★★ 2020-08-08

너무귀여워요! 전에 쓰던게 오래되어서 바꿀생각으로 검색하게 되었는데 물고기 그림이 눈에 뙇!!! 배송은 두말할거없이 다음날 바로 배송되었구요 실제로 설치해보니 더 이뻤답니다 저희 아이도 목욕할때 물고기가 보인다며 너무 즐거워하네요 품질도좋아요 추천합니다!!

★★★★★ 2020-06-12

화장실에 설치한 욕실커텐을 바꿀때가 되어 마켓감성 방수 샤워커튼 물고기 소형을 구매했습니다ㅎ 저번에 쿠팡에서 (지금까지 썼던 샤워커튼을) 살때는 후기등을 많이 읽었었는데, 이번에는 후기는 읽지않고 샤워커튼 디자인과 사이즈만 체크했어요ㅎㅎ 참고로.. 새벽배송 받자마자 욕실커튼을 바꿔달았는데요ㅎ마켓감성 방수 샤워커튼 물고기는 실물이 더 예쁩니다!!(사진 보셔서 아시겠지만ㅎㅎ) 제가 딱 원하는 사이즈라서 더 좋구요! 혹시나 큰 사이즈 원하시는 분들은 사이즈 체크하셔야해용ㅎ 전 제가 작은 사이즈를 원했었기에 딱 좋아요ㅎ 큰거 설치하는 것도 좋지만 욕조에 설치하는게 아니기에 여유분이!? 필요치않아서 작은 사이즈로 충분해요^^ 마켓감성 방수 샤워커튼 물고기 디자인의 제품은 로켓배송 제품이기에 구매한 다음날(오늘이요^^) 쿠팡맨님께서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해주셨어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많이 힘드실텐데 정말 고맙습니다!! 새벽에 문 열때 제 택배가 밀리지말라고 & 잘 들이라고 문이 열리면 바로 보이는 벽에다가 놓아주셨어용ㅎㅎ 문을 빼꼼히 열자 바로 보이는 쿠팡봉투에 감동했습니다!! 배려심 넘치는 쿠팡맨님!!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식품을 만들고 빨리 배송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번창하세요

★★★★☆ 2020-06-10

몇개월에 한번 교체하려고 샀는데 괜찮아요~ 아이있는 집이라 그림도 맘에 드네요 밖에만 그림있고 안에는 없어요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아요

★★★★★ 2020-05-21

싸고 좋아요. 길이가 살짝 아쉬웁지만 잘 사용하고 있어요

★★★★☆ 2020-04-20

냄새가 좀 나긴하지만 길이도 좋고 너무 얇지도 않내여

★★★★☆ 2020-04-14

쏘쏘

★★★★☆ 2020-03-17

샤워커튼용은 아니고 베란다 세탁실용으로 구입했는데 사이즈도 괜찮고 무늬도 괜찮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