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리스 오토 볼륨 매직 에어브러쉬 AS550K 650W 사용기

 

바비리스 오토 볼륨 매직 에어브러쉬 AS550K 650W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04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0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27 기준)

 

★★★★☆ 2020-08-26

어머니가 좋아하십니다. 근데 배송 문제인지 원래 상품이 그런건지 박스가 다 찌그러져서 왔네요.

★★★★☆ 2020-08-23

사용하기 편리하고 좋아요.

★★★★☆ 2020-08-19

좋아요

★★★★★ 2020-08-19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지만 바람 조절 가능하고, 기존 사용하던 드라이기로 머리를 반정도 말려주고 이 제품으로 머리 말며 마무리하면 부드럽고 빠른 시간내에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어깨 조금 넘는 긴 단발 머리라 작은 롤만 사용중인데 작은롤도 적당히 커서 미용실에서 드라이한 느낌이예요

★★★★★ 2020-08-13

평소 관심있어 구매 했습니다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 2020-08-09

제 헤어스타일은 어깨에 닿지않는 단발로 미용실에서 C컬펌을 해놓은지 2주 정도 된 머리입니다. 평상시 반곱슬인 제 머리카락은 모발두께가 얇고 힘이 없어서 파마도 잘 안나와요. 미용실에서 머리를 숙이고 뒤부터 말리고 앞쪽 조금만 바깥쪽으로 말리라고 해서 똥손이지만 잘 말려보고 있는데 아무리 해도 뒷통수 중간에서 조금씩 반대로 뻗치는 머리카락이 신경쓰이기도 하고 아래 컬에 신경쓰면서 말리다보니 중간부분은 반곱슬 특성상 이리저리 꾸불거리는 가닥가닥이 튀어나오고 요즘 계속되는 비로 인해 고데기 했는데도 불구하고 돼지털 같이 삐죽거리는 머리카락이 튀어나오는 그런 현상(?)이 더 심하더라구요 한창 홈쇼핑에서는 다x슨 에어ㅇ 제품이 자꾸 자길 사라고 하고 근데 50만원대는 똥손인 나를 못미더워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러던 차에 쿠팡에서 바비리스를 발견! 1/10 의 가격이라 똥손에게 기회를 줄만 하다고 생각해서 구매! 오늘 비도 많이 오는데 새벽배송으로 바로 받았습니다. 좀 전에 박스에 적힌 구성품, 개략적인 설명서를 보고 대충 만지작거린 후 머리를 말리기 시작했죠. 드라이기로 80% 정도(젖어서 뭉친 머리는 없지만 전체적으로 수분감은 약간 느껴지는 상태) 말린 후에 왕 집게 핀으로 머리를 4개 섹션으로 나눠 바비리스로 회정방향 확인 후 약간 팔뚝에 힘을 주고 아래쪽 머리 중간부터 감아서 끝쪽에서 밀당하듯 모양을 잡아주었어요 파마의 효과도 있었겠지만 한 가닥도 삐져나오지 않고 C컬로 통통 잘 말렸어요~ 넘 좋아서 엄마도 해봐드렸는데 숱 많아보이게 잘 말린다고 대만족 하셔서 하나 더 구매할까 합니다 🙂 좀 더 얇은 롤이 있었으면 좋겠지만.. 이걸로도 만족 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