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산 토마호크스테이크 (냉장) 사용기

 

미국산 토마호크스테이크 (냉장)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829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8-09 기준)

 

★★★★★ 2020-08-09

토마호크 숯불에 궈먹었어요 고기 신선하고 좋아요

★★★★★ 2020-08-09

숯불구이할때 매 번 주문하는데요~모두 맛있다고 하네요^^

★★★★★ 2020-08-09

질기지도 않고 냄세도 안나고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조만간 또 구입할 예정입니다 압축도 잘되어있고 적딩한 두께감으로 익히는데도 무리가 없었습니다

★★★★★ 2020-08-08

고기가 신선하고 좋습니다. 나와있는 조리법 대로 조리하니 진짜 맛나더군요 강추합니다!!!

★★★★★ 2020-08-07

반신반의 했습니다. 아웃* 단골이라 토마호크를 여러번 여러 중량으로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750g 이상 짜리를 먹을때가 양도 맛도 제일 괜찮았거든요. (신랑과 저는 아주 육식파라서..둘이서 다먹음) 근데 쿠팡에서 파는건 500g 이길래 담주 펜션여행전에 그냥 테스트용으로 하나 먹어보자 싶어서 품절이 풀리고 바로 구입 했어요. ▪️먹는방법 받은날 늘 하듯이 밑간과 올리브유로 마리네이드를 해두고 랩핑해서 김치냉장고 신선실에 하루 꼬박 숙성을 시켜뒀어요. 그리고 먹기전 1시간 전 고기를 꺼내 실온에서 차가움을 좀 없애주고 미지근해 진 고기를 드디어 팬에 올렸는데.. 팬보다 뼈가 좀더 길어서 할수없이 잘라서 구웠습니다. 평소 미디움레어를 즐기는 편이라 오래굽진 않았어요. 그리고 빠지지 않고 1분정도 레스팅을 시켜준후 신랑과 한입 했습니다. ▪️맛 평가 정말 강추 담주 펜션에 메인은 이걸로 정했는데 냉장 그대로 가져가고 싶어서 3일 뒤에 주문 할 예정이에요. 정말 두번 세번 드세요. 생고기 일때 뼈에 붙은 기름이 왜이리 많아 하실수 있는데 위에 고기덩어리를 먼저 먹는 동안 뼈에 붙은 새우살 부위를 더 구워먹었는데 와우… 꼭 드셔보세요. 이제 아웃백가서 토마호크는 안먹기로 했습니당 ▪️중량 사실 500g 중에 뼈무게를 가만 하시면 양이 많치 않았어요. 물론 육식파 부부라 부족했을수 있지만 맛때문에라도..1개로 2명 드시기엔 부족할 것 같아요. 과감히 1인1개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 2020-08-06

아웃백에서 먹다가 시켜본거는 처음이에요 생각보다 더 커서 놀랐습니다ㅠㅠ 집에 맞는 팬이 없어서 그릴로 구워야할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잘 샀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