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VIP 골드 브라운 엠보싱 저자극 아기물티슈 캡형 사용기

 

브라운 VIP 골드 브라운 엠보싱 저자극 아기물티슈 캡형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46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8-26 기준)

 

★★★★★ 2020-08-22

전 이 물티슈만 사용합니다. 질이 좋지않음 즉시 바꾸는데 계속 사용한다는건 그만큼 좋다는 뜻이죠~~~지금도 재구매하렵니다.

★★★★★ 2020-08-21

체온계로 1등 제품 물티슈도 좋을거라 생각해요~

★★★★★ 2020-08-20

아기 물티슈 이것저것 안써본게 없어요 두껍고 부드럽고 사이즈도 뭐하나 빠짐없이 마음에들어요 저처럼 아기 물티슈 유목민이신분들 속늠셈치고 한번 사보세요 후회안합니당

★★★★☆ 2020-08-19

물티슈 유목하다가 정착! 가격만 좀….

★★★★★ 2020-08-18

비싼 가버치를 하네요 굿 입니다~

★☆☆☆☆ 2020-08-13

정말 vip 아무곳에나 붙이지말아주세요. 진짜 이렇게 최악인거는.. 앙*랑, 네이처***레, 슈퍼*디.. 진짜 이거 저거 제일 괜찮다는 단계만 사봤는데 휴대용브라운이 괜찮길래 큰거 처음시켜봤는데 너무 얇고 한번 쓱 닦고나니 보풀생기듯 완전 늘어나고 거기다 거칠어서 애엉덩이 못닦이겠어요. 정말 얇아서 청소용도 못쓰겠어요. 다른단계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검은색? 이거는 역대 최악이예요. 마트에서 싸게 파는 물티슈인줄…

★★★★★ 2020-08-10

두툼하고 애기 닦아주기 너무 좋아요

★★★★★ 2020-08-09

브라운 물티슈 ♡ 아기 때문에 여러 제품 물티슈를 사용해요 처음에는 가격이 저렴 한거 찿았고 평량이런건 몰라서 저렴한거만 보고 위주로 삿었어요 어느날부터 얅은건 여러장써야 하고 아기가 이제 20개월이다보니 싸는양도 너무어마어마 해서 물티슈 감당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어쩌다보니 쿠팡에 물티슈를 자주보기 시작해서 브라운 물티슈를 알게됬는데 굵고 좋터라구요 가격은 많이 나가는편이라 살때마다 후 덜덜 하지만요 그래도 도톰하니 한두장이면 충분히 닦더라구여 그래서 구입하게됬어요 브라운 이랑 앙x 랑이랑 같이 써요 저는개인적으고 이두가지 물티슈가 낳더라구요 맘에 드는건 로켓배송이라 배송만족도 좋구요 항상 오시는 택배 기사분만 오시는데 항상 하자없고 안전 하게 배송해주셔서 너무좋은거같아요 가격 변동은 있지만 조금만 낯처주면 더좋을꺼같다는 개인적인생각이랄까 ㅋ 물기도 적당하고 두툼하고 괜찮아여 한번사용해보는것도 좋을꺼같아요 다른사람처럼 자세 히는 못알려드리겟지만 궁굼하시다면 제품 설명서 보시는게 좋을꺼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