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들깨버섯죽 사용기

 

비비고 들깨버섯죽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8-17 기준)

 

★★★☆☆ 2020-08-17

후기보고 기대를 넘 했는지 생각본다 크게 맛있진 않았어요 제가 턱이 골절이라 미음이랑 물 종류만 한달 먹으니 죽이라도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버섯이 너무커서 씹을 수가 없었어요ㅠㅠ 유동식만 먹으라는 의사쌤 말 어기고 죽 도전했는데 힘드네요 그래도 요거 먹곤 기분 좋아요 씹지 못하고 꿀꺽 삼키기만 했지만…

★★★★★ 2020-08-16

맛있습니다.^^

★★★★★ 2020-08-15

다른 죽 종류는 내가 쉽게 할 수 있지만 요건 번거로워서….

★★★★★ 2020-08-15

이주전부터 속이 좋지않아 한끼는 죽을 먹는데, 매번 죽만들기도 번거러워 쿠팡에서 시켜봤죠. 죽전문점 죽처럼 맛있네요. 건더기도 듬뿍 들어 있고, 들께가 들어있어 아주 고소하고 맛있 습니다.

★★★★★ 2020-08-13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 2020-08-12

감사합니다^^ 빠른배송 맛있는 버섯죽 전복죽 야채죽 새우죽등 항상 잘먹고 있어요. 가격대비 용량많아져서 더 자주 이용하고싶어요. 빨리먹고 재구매 또올께요. 지인들한테 입소문 많이내고 있어요. 많이많이 파세요~

★★★★★ 2020-08-09

오오~~ 맛있네요. 버섯도 실하니 많이 들어있고 간이 짜지도 않고 너무 맹하지도 않아 들깨향도 뭉근허니 맛있었어요. 간편식으로 가끔 밥하기 싫을때 먹으려고 비상식량 차원으로 주문했는데 들깨와 버섯을 워낙에 좋아해서 기대를 하며 먹었음에도 맛이 참 좋았어요. 양도 꽤 많아서 저는 반반 나눠 먹었어요. 내용물을 꺼내 냄비에 조리를 할까 하다가 뒤에 조리법을 보니 용기채로 윗쪽만 뜯어 전자렌지에도 가능하다해서 간편히 먹고자 렌지조리법을 선택했어요. 1분쯤 지났을까요. 뭔가 파바박~ 하는 소리와 함께 심상치 않음이 느껴져서 전자렌지를 열어보니 겉포장지가 렌지바닥에 자빠져서 죽이 나뒹굴고 있었어요..ㅎ 포장지 그대로만 넣음 자빠질 수 있으니 일이 커집니다. 밑에 높은그릇을 하나 덧받치고 돌리세요. 그래야 저같은 불상사를 피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는 맘으로 적어봅니다. 개눈감치듯 먹어 시식사진은 못건졌고 제품사진뿐이 없네요. 잘먹을께요. 양많고 맛좋아 추천합니다. 들깨,버섯 마니아라면 꼭들 드셔보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