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프리미엄 케어 무빙에어 헤어 드라이어 HV6078K0 사용기

 

테팔 프리미엄 케어 무빙에어 헤어 드라이어 HV6078K0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20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8-28 기준)

 

★★★★☆ 2020-08-21

부모님댁에 사용하던 드라이어가 고장나서 주문해드렸어요. 온도, 바람세기를 설정할 수 있어 좋아요. 저희집에서 사용하는 모델은 슬라이드식으로 올리는건데 사용하다보면 온도나 풍량이 잘못 조작될 때도 있는데 이건 버튼식이다 보니 그런 오류는 적고 손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가장 좋은건 냉풍 고정이요. 요즘같이 더울 땐 온풍으로 계속 말리기엔 더운데 냉풍바튼만으로 냉 온풍이 되니 좋아요. 참고로 저희 집 모델은 고정식이 아니라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해서 아이들 머리 말리다보면 손가락 아파요~~ 고정용 고리도 있어서 걸어놓고 사용하기도 좋아요. 제품은 가벼운 편이고 저희집 제품보단 소음이 좀 있긴 한데 헤어손상이 확실히 적어요.

★★★★★ 2020-08-17

요거 전단계 사서 오래 사용했는데 주말에 머리 말리는데 수명을 다해서 다시 구입했어요..머리숱 많은 저에게는 정말 좋은 드라이기예요

★★★☆☆ 2020-08-13

박스는 좀 파손된채로 왔지 드라이기 감싸는 봉투는 맞지도 않는거에 대충.. 드라이기 전선에는 검댕이가 묻어있고…. 누가 반품한 상품을 받은 느낌이예요. 박스는 남편이 바로 버려서 사진이 없네요. 드라이기 사용해보니 드라이기 자체는 좋아요. 머리도 빨리 마르고 소음도 많이 큰편도 아니구요. 다만 물품자체가 새상품이 아닐것 같다는 생각이 좀 그래요.

★★★★★ 2020-08-12

기존에 5년쯤 썼던 테팔 드라이어제품이 좋아서 다시 테파로 구매하였습니다. 머리가 차분해지고 2000키로와트 효력대비 소음은 작은편이지만 W수가 높은만큼 소음은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첨에 뜨거운바람이 안나와 당황했지만 위에 쿨버튼을 눌러야 뜨꺼운 바람이 나오는군요~^^ 찬바람도 정도가 있어 좋아요

★★★★★ 2020-08-01

전문가용 드라이기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친구꺼 써보고 너뮤 편해서 구입했어요. 특히나 강아지들 목욕 후 털 마릴 때 시간 진짜 오래 걸리는데 드라이기가 알아서 흔들어주니깐 팔목 안아프로 좋아요. 신세계입니다. 바람도 쎄요!!

★★★★★ 2020-07-30

일단 머리가 빨리 말라서 좋아요ㅋㅋ 원래는 저렴한 드라이기 사용 중이였는데 머리가 너무 안말라서 주문한거거든요 그런데 확실히 다르네요! 음이온이 나와서 머릿결도 덜 상하게 도와준다던데 만족하면서 사용 중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