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넷 쏠레 사각발판 사용기

 

와이넷 쏠레 사각발판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7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28 기준)

 

★★★★★ 2020-08-20

잘받았습니다 가볍고 세척가능해서 넘 좋아요 부족해서 더 구매해야겠어요

★☆☆☆☆ 2020-08-10

물때는 잘 안생기는데 사용한지 한달도 안되었는데 꼬랑내? 같은 냄새가 나요 ㅜㅜ 하수구에서 나는 냄새인줄 알았는데 발판에서 나는 냄새드라구요 비누거품으로 문질러서 다 닦아냈는데 세균번식을 한건지 여전히 냄새가 납니다 ;; 그리고 쓰다보면 가운데가 꺼져요 그래서U자 형태로 양옆이 불룩 올라와요 그래서 끝쪽을 밟으면 반대편이 올라오고 자꾸 움직여서 불편하네요

★★★☆☆ 2020-07-27

공용화장실 전체 다 깔았어요 한곳은 잘라서 끼워 맞췄구요 칼로 생각보다 잘 잘리고 딱 맞춰두니 보기에 깔끔해요 그런데 스치로폼 같은 재질이라 밟았을때 부스럭 소리가 심하구요 가벼워서 좀 밀려요 단점이 있는데…첨엔 괜찮다가 가운데 부분을 자주 밟으면 중간이 꺼지고 양옆이 솟아올라요 그래서 가장자리를 밟으면 반대쪽이 쑥 올라와요 ;; 그리고 바닥에 물도 잘 안빠져요 깔끔하고 이쁜데 좀 아쉬워요

★★★★★ 2020-06-14

이 제품 너무 좋으네요. 물끼가 빨리 제거되며 발촉감 따뜻합니다. 그래서 재구매한 상태입니다. 푸른색을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같은 색을 또 구매한 것이 아쉽습니다.

★★★★★ 2020-06-01

아이와 함께 화장실 사용하기 위해 구매했어요. 가볍고 밀리지않고 만족스러워요.

★★★★★ 2020-05-22

이거 강추예요! 상품평보고 반신반의로주문해봤어요 나무발판만쓰다가요 일단 넘가벼운데 탄탄하구요 단단한스티로폼같은? 그리고 어떤분이 알갱이처럼 느껴져서아프다?봣는데 사기예요 전혀 못느껴지구요 두번째로 물때걱정이였는데 물때안껴요 전 젖으면 바로 물함뿌리고 세워둬요 그럼금방말라요 물때가낄수없어요 물에젖어독금방마르는거같아요 그래도 오래잘쓰시려면 뭐든관리가필요하니 세워두심좋을거같아요 발판비싸고왜썻나몰라요 6살딸아이강 맨발로다니고 옷내리고변기 모두가편하게이용하네요 강추!

★★★★☆ 2020-05-20

좋아요 싸게 샀어요 배송도 빠르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