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캣츠 전연령 반려묘 기능성 사료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650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0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8-22 기준)
★★★★☆ 2020-08-22
다묘가정 집냥이밥으로 주문했습니다 ㅜ
원래 이즈칸, 비스트로, 커클랜드캣, 필리대 등 가성비 좋지만 어느정도 안정된 퀄의 사료들을 급여하다가
요즘 코로나로 인해 재정에 극심한 타격이 와서;; 캣츠랑보단 낫지 않을까 해서 주문해봤는데
정~~말 아무거나 잘먹는 먹보 돼지들인데 그리 잘 먹지는 않네요,,
설사나 구토나 아예 식사거부를 하는건 아니지만 너무 작고 단단해서 기호성이 떨어지나봅니다..
밥 퍼주자마자 오독오독 여럿이서 신나게 먹는 모습을 보지 못해 조금 슬퍼요. .
엄마가 가난해서 미안해..
그래도 저가형 대형사료인데 기능성을 챙긴 부분, 크고 단단한 포장 등에 별4개 드려요.. .
★★★★★ 2020-08-21
만족스런 제품입니다
★★★★★ 2020-08-20
애들이 아주잘먹습니다 아주좋아요
★★★★★ 2020-08-20
예전에 구입해서 길냥이들 밥으로 주다가 1원료가 곡류(옥수수)길래 1원료가 동물성 단백질인 다른 사료로 바꿔보았거든요. 그래봤자 대부분 계육분이지만ㅜㅜ 그래도 고양이는 육식동물이니 곡물이 주원료인 것보단 낫지 않을까 해서요.
그런데 밥 먹으러 오는 냥이들 중에 유독 까다롭게 구는 녀석이 있어서… 그동안 바꿔본 사료들이 입맛에 안 맞는지 어찌나 다른 걸 내놓으라고 시위를 했는지 모릅니다. 구내염까지 있어서 아픈 주제에 입에 안 맞으면 전혀 먹으려 들지 않네요ㅋㅋ 입에 좀 안 맞아도 좀 먹고 그럼 안되는건지… 하…
캔 섞어주고 영양제 섞어주고 하면서 좀 익숙해지면 먹겠거니 했는데도 아침저녁으로 와서 캔이나 내놓으라고 아주 맡겨놓은 듯이 굴길래 결국 원더캣츠 다시 구입했습니다…
그 사이 또 입맛이 바뀌어서 안 먹으면 어떡하나 했는데 이건 부어주자마자 잘 먹네요. 그나마 먹던 프로베스트도 꼭 캔 섞어줄 때까지 기다리고 그랬는데 말이죠ㅋ 참… 사료 바꿔보지 말고 이걸로 계속 먹일 걸 그랬어요. 지난 몇 달간 그 짜식이도 힘들고 저도 스트레스 받고 그랬는데… 어휴 진짜…
로켓배송은 두말할 것도 없이 빠르고 좋았고요. 사료 뜯어진 곳 하나 없이 깔끔하게 도착했어요. 요즘 길냥이들 사료 가격이 계속 오르던데 가격대비 용량도 굉장히 저렴한 편이잖아요. 이 가격에 성분 좋은 것까지 기대할 순 없으니… 성분땜에 별 하나 빼려다가 그냥 다섯개 다 줬어요. 잘 고려하셔서 구입하시길 바라요~ 그래도 저는 그 입 짧은 녀석이 잘 먹어줘서 좋네요
★★★★★ 2020-08-16
좋은제품. 착한가격.
믿고 구매하는제품.
더운날씨 택배기사님들
고생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