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다이얼 체중계 리뷰

 

인바디 다이얼 체중계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8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28 기준)

 

★★★★★ 2020-08-27

좋은데 자주 안쓰게 되네요 됴륵.,

★★★★★ 2020-08-27

우선 배송은 제품 주위를 튜브로 감싸서 아주 안전하게 잘 왔어요!! 배송도 세심하게 신경쓴거 같아서 받자마자 비싼건 다르네 라고 감탄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집에서 간편하게 어플로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편리해요 처음엔 이거 말고 더 저렴한거 사려다가 후기에 다들 결과가 계속 달라진다길래 큰맘먹고 돈 더 주고 믿을만한 걸루샀어요! 이게 헬스장에서 있는거랑 똑같은거였거든요ㅎㅎㅎ 결과는 연속 세번 재봤는데 1,2정도 눈끔차이가 있긴 하지만 이정도는 뭐 거의 차이가 안나는거로 봐야겠죠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건 눈치안보고 실컷 할수 있으니 정말 좋네요 가격은 몇달전부터 장바구니에 넣어놨다가 제일 저렴할때 샀어요 194,000원에요! 모두들 이거 사시고 다이어트 성공하세여~!

★★★☆☆ 2020-08-26

앱 연동이 잘 않되요..기능개선이 필요 할 듯

★★★★☆ 2020-08-25

받아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 체중은 큰 오차가 없는데 체지방 등의 체성분이 오차가 좀 있네요!! (아무래도 올라가서 일정한 자세나 발 위치에 따라 다른걸까요..?) 그래도 인바디사에서 나와서 믿고 사용하고 있구요~ 근데 후기 쓰려고 보니 가격이 또 떨어졌네요 ㅠㅠ (10,000원 가량 차이 나는거 같아요;;) 어플연동도 좋고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 2020-08-25

오호! 좋아요ㅋ 진작에 살껄 그랬어요 이런게 있는줄 몰랐네요ㅋ 인바디 어플에 수기로 쓰고 신장,체중,체지방률,근육량,내장지방 쓰면 분석해서 체지방량(kg),BMI(kg),기초대사량까지도 나오네요 전에 PT할때 인바디어플에 기록이있어서 전에것하고 비교두되고ㅎ 앞으로 꾸준히 기록해가며 건강한 다이어트 해야겠어요^^ 코로나로 운동을 못가니 집에서라도 ㅜㅋ 모두 화이팅이요!!!

★☆☆☆☆ 2020-08-24

제품 기능 및 성능은 충분한 숙지 후 구매하였기에 만족합니다. 하지만 배송 상태가 정말 최악이네요. 택배 접수 당일 비가 오지도 않았을 뿐더러 박스는 물에 젖어 완전 개봉된 상태로 있더군요. 내부 완충재는 2개 이상 들어있을 것으로 판단되는데 한쪽만 들어있구요… 구매후기 잘 쓰지도 않지만 이건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 글 남깁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