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크리너 헤어라인 가정용 UV 칫솔살균기 BIO-115 후기

 

닥터크리너 헤어라인 가정용 UV 칫솔살균기 BIO-115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9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16 기준)

 

★★★★★ 2020-08-13

써보니 상세설명이 부족하네요 만족도 굿! 건조시 모터소리없이 열건조라서 좋구요 살균.건조시 램프가 하나씩 없어지는 시스템. 그리고 꺼졌다가 한번씩 자동으로 살균.건조. 뽀송.살균된 느낌! 아주 좋아요 이렇게 길게 쓰는 상품평은 첨!이라는.

★★★★★ 2020-07-30

써보구 좋아서 오빠네 선물했어요

★★★★★ 2020-06-23

잘 작동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 2020-06-21

요즘 치카치카에 푹 빠진 막내딸이 틈만나면 칫솔들을 다 흐트러놔서 위생문제도 그렇고 손에 닿지않게 하려고 무한 검색후 선택. 이정도면 가성비 좋은 제품인듯. 드라이기능도 있는데 솔직히 아무소리도 나지않아 불량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지만 그냥 써도 무방할듯.

★★★★☆ 2020-05-19

예전꺼 쓰다가 신형으로 바꿨는데 디자인도 좋고 많이 좋아졌네요

★★★★★ 2020-04-30

칫솔살균기로 사용중인데 마스크도 소독하려고 추가 구매했어요 여러가지 살균소독기 살피던중 전구가 들어있어 젤맘에 들었구요 내부도 넉넉하니 사용하기 좋아요~^^ 살균후에는 침냄새가 거짓말처럼 사라지네요 ㅎㅎ 리모콘 ,지갑,카드등 여러가지 넣어 소독후 사용하고 있어요~

★★★★★ 2020-04-26

기존에 닥터클리너 제품을 약 6년간 사용해 왔습니다. 칫솔걸이대가 한개씩 부서져서 4개밖에 못거는데 친척이라도 오시면 다들 세면대주위에 칫솔을 방치해둬서 보기좋지 않았지요. 부품 사려고 검색해보니 젖병소독기같은 형태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이 다양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네요?! 그것도 칫솔 거치수량은 6개로 늘고도 면도기까지 걸 수 있고, 정말 좋아요. 제품모델번호에 따라 아주 사소한 차이가 있긴하지만 대부분 커버색상과 재질에 따른 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BIO-113은 전자시계 표시창이 추가되어 있는게 다른 점인데 나름 아침에 세면하면서 시계를 볼 수 있어 도움 될 듯도 했지만 크게 필요한 기능은 아니지싶어 BIO-115로 구매합니다, 기존 사용제품도 나쁘진 않았는데 자외선이 그대로 바깥으로 나오니까 애들한테 "저 불빛보면 안돼!"를 수시로 말해와야했지요. 게다가 밤에 불 꺼 놓으면 저 불빛만 있으니까 아이들이 무섭다고 한게 한두번이 아니었어요.ㅜ.ㅜ 이제는 불빛이 새어나오지 않으니 얼마나 좋아요. 제품 문의로 회사에 직접 전화해서 통화했었는데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해주신대로 구입했어요. 매우 마음에 듭니다. 다만, 벽에 부착하는 과정에서 타일에 못 박아야한다는데 못 박고 그런거 싫어해서 저렇게 변기위에 스탠드형으로 뒀습니다..그건 좀 아쉬워요. 말끔하게 부착해두고 싶거든요. 벽에 타일용못을 박는 것 보다 적재하중 3.2kg이상 버티는 3M쪽 스티커를 활용하는 방안을 검토해주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