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알카라인 건전지 AA 20p AAA 20p 세트 후기

 

파나소닉 알카라인 건전지 AA 20p AAA 20p 세트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9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8-19 기준)

 

★★★★☆ 2020-08-17

한꺼번에 건전지를 사본적이 없는데 막상 필요할때마다 2개짜리, 4개짜리 사려면 그거하나 사러 가기도 귀찮고 뭔가 건전지도 참 비싼거같이 느쎠져서 양 많은걸로 골라봤어요 AA는 아이 전동칫솔에 가장 많이 쓰게 되요 근데 이 칫솔이 건전지 다되어간다는 표시가 안나오고 그냥 멈춰버려서 오밤중에 사러 나가야 했죠 쟁여놓으니 마음이 두둑하니 좋네요 가장 많이쓰는 두종류로 구성되어있어서 집안에 아이 장난감, 전동칫솔, 티비나 전등 리모컨등등 필요한곳에 쓸수 있어서 좋아요 그냥 막 들어있는줄 알았더니 4개씩, 그리고 한개가 각각 재포장 되있어서 좋은데 포장을 뜯으면 어차피 빠져나와 굴러댕겨서 지퍼백에 넣어두었습니다

★★★★★ 2020-08-16

배터리가 집에 없으면 갑자기 배터리 나가면 패닉이 되곤해서 항상 쟁여두고 있습니다.. 쿠팡 로켓 배송 너무 좋아요.. 저녁에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어김없이 와 있죠.. 가격도 너무 좋아요.. 이가격에 aa 20+aaa20 라니..

★★★★★ 2020-08-16

평소 건전지는 다이*에서 사서 쓰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아이들 장난감에 쓰면 얼마 못 쓰고 방전 되더라고요. ㅜ 그래서 아이들도 왜 이거 안되냐고 징징징 ㅠㅠ 결국 이름 있는 건전지로 쓰니 오래 쓰게 되더라고요. ㅋ 배송 및 포장 로켓배송이라 다음날 바로 총알배송 됐어요. 포장도 비닐에 담겨서 왔습니다. 쿠팡의 로켓배송덕에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를 안 하는 거 같아요 구성 AA와 AAA가 같이 구성 되어 있어서 아주 좋아요. 보통은 따로 구매를 해야 하는데 이건 같이 구성되어 있으니 소비자 입장에서 완전 최고인거 같아요. 포장 AA는 4개씩 비닐로 다시한번 포장되어서 뜯어도 보관이 쉽구요 AAA는 4개씩 따로 포장 되어 있어서 잘라서 보관했어요. 포장도 쓰기 편하게 되어 있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다이* 건전지는 금방 방전되서 이제 안 사게 될 거 같아요. 특히 아이들 장난감에 넣으시는 것들은 이런 브랜드의 건전지를 이용해 보세요. 포장과 가격 구성도 모두 맘에 든 건전지 추천합니다 🙂

★★★★★ 2020-08-13

육아하는집이라면 건전지가 필수품이죠 저도 애 낳고 알게됐네요. 대부분의 장난감들이 3-4개씩은 건전지를 넣고 자주 방전되서 늘상 쟁여두는데요. 건전지는 뭐니뭐니해도 가격 저렴한게 최고에요. 파나소닉 제품이라 왠지 더 믿음가고 오래갈것 같아서 주문해봤는데 칼배송 맘에들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