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플러스 싱크대 핸디형 정수헤드 녹물필터 3p 헤드염소필터 후기

 

샤워플러스 싱크대 핸디형 정수헤드 녹물필터 3p 헤드염소필터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24 기준)

 

★★★★★ 2020-08-23

잘쓰고있어요. 장마철 필터에 곰팡이가 나서 금새 갈아끼웠어요.

★★★★★ 2020-08-19

전부터 필터 제품 쓰려고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인천 수돗물 사건 터지면서 급하게 주문했어요.. 주문폭주라 배송 늦을건 예상했고 자체취소만 되지 말길 바랬는데 늦게였지만 받을수 있었네요~ 받자마자 설치 했는데 설치도 쉽고 물살도 엄첨 쎄요~ 저희집이 수입이 좀 약한편인데 이거 설치하고는 물을 줄여서 쓰네요..ㅋ 속이 다 시원해요~ 설치하고 얼마 안지나서 필터색 변하는 댁도 있던데 다행히 저희는 나쁘진 않았는지 아직까지는 큰 색변화는 없는데 까만 점같은것들이 조금씩 보이는게 녹찌꺼기가 아닐까 싶네요~ 바꾸고 나니 맘도 넘 편하고 믿음이가요~ 앞으로 필터 잘 갈아가면서 쓰려구요~ 배송 늦어서 문의드렸었는데 판매자분 넘 친절하시더라구요~~^^

★★★★☆ 2020-08-12

좋은데 휘어있는 각도가 있으니 참고요

★☆☆☆☆ 2020-08-12

좀 웃기는게 그냥 주문했더니 판매자배송일적에는 주문밀려서 한참 있다가 보낼거같이하더니 취소하고 다른거 주문해야하나싶어서 이거저거 찾다보니 떡하니 로켓배송에 있네? 헐 그래서 취소하고 이거 다시 재주문 담날배송 머하자는거지? 어이없네? 장난해?

★★★★★ 2020-08-09

다른말 필요 없을거 같아요 실사용 후기 사진 올려둡니다 한달여 사용 안한건데 정말! 구매한걸!!!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 2020-08-08

교체방법 쉽고 수압이 너무 강해져서 아플정도에요;;;

★★★★★ 2020-08-06

주방 싱크대에 한번 실패하고 어쩌냐 멘붕하다가 다시 도전해봤는데 잘 맞습니다.. 꽉 끼우는게 중요하다 생각하고 엄청 꽉 돌렸더니 오히려 물이 새요. 끼운 고무링이 너무 눌려도 안좋은가 봐요. 물 나오는 모양은 3개중 선택할수 있는데 너무 안개분사라 저는 굵게 나오는게 좋네요. 아쉬운점은 브랜드 스티커가 너무 크게 있어서 그쪽부분 필터를 잘 볼수가 없어요.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