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마루 새콤한맛무쌈 사용기

 

찬마루 새콤한맛무쌈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10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18 기준)

 

★★★★★ 2020-08-17

<<방금 먹고 바로 적는 리뷰>> 오랜만에 고기랑 먹으려고 무쌈 구입했어요. 메인 메뉴보다 잡것을 좋아하고 무 종류는 다 좋아합니다. 마트에서 여러 가지 무쌈을 구매했는데 웬만하면 실패하기 마련이였어요. 제 입맛에 안 맞았거든요 무쌈은 새콤 상큼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았어요. 여러 가지 먹어보고 그것만 구입하면 되는데 무쌈 종류도 워낙 많으니 참 어려웠는데.. 고기 먹으려고 쿠팡 보다가 ☆양도 300g 으로 적당했고 ☆가격도 저렴했고 무엇보다 ☆싱싱해 보여서 바로 구입했네요 고기에 같이 싸먹었는데 아… 주맛있었어요 두께도 많이 두껍지도 않고 많이 얇지도 않아서 식감도 아삭아삭 좋았어요 전 이번에 소고기에 싸먹었는데 삼겹살이나 훈제오리, 고기 종류에는 다 어울릴 만한 개운하고 싱싱한 무쌈이에요. 무쌈말이 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팩으로 깔끔하게 와서 간단하고 좋네요 배송은 새벽 배송으로 새벽 2시에 왔어요 엄청 빠르죠? 믿고 보는 쿠팡입니다~ 이 무쌈은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여름에 새콤한 무쌈 반찬으로 좋고 고기로 싸서 드셔도 좋고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었네요 Tip: 다이어트 식단 재료로 좋아요 (닭가슴살에도 어울림) 무쌈말이 해서 간단하게 드셔도 좋아요 *무쌈말이를 해서 먹으려고 산건 아니라 다음에 또 구입해서 무쌈말이 해먹고 추가 리뷰 적어볼게요(_ _)

★★★☆☆ 2020-08-17

맛이 끝맛이 약간 다른 듯? 예전에 주문시엔 이렇지 않았던 듯 한데요

★★★★★ 2020-08-16

쌈무는 주로 고기 먹을때 고기를 싸서 먹곤 하는데 가끔은 각종 채소들을 싸서 채소쌈해서 냉이고추 소스에 콕 찍어 먹음 건강해지는 느낌 팍팍 들어 너무 좋아요 21장이 들어 있어요 물기 꼭 짜서 담아놓고 때에 따라 속재료가 다른데 이번엔 파프리카 빨강색,노랑색을 채썰어 준비하고 무순과 팽이버섯을 준비했어요 묶을땐 대나무 이쑤시개를 쓸때도 있지만 남아있는 부추가 있어서 끓는 물에 소금 넣고 살짝 데쳐서 찬물에 헹궈 꼭 짠다음 가지런하게 펼쳐 두어요 이제 꼭~~짜 놓은 쌈무를 손바닥에 올리고 준비한 모든 재료들을 쌈무보다 조금 위로 올라오게 올려요 이제 돌돌말아서 부추로 여러번 감아서 마무리하면 끝 살짝 묶어주면 데쳐지면서 질겨졌기 때문에 웬만해서 끊어지지 않아요 잘 풀어지지도 않죠 요건 그냥 이렇게만 먹어도 상큼하고 맛있지만 홍게간장이나 맛간장에 액상냉이고추 섞어서 찍어 먹어도 맛나답니다 비타민 뿜뿜인 채소쌈말이~ 여름엔 특히 강추하는 메뉴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