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츠네 일본 에스더 샤워타올 6개 세트 사용기

 

타츠네 일본 에스더 샤워타올 6개 세트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67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8-19 기준)

 

★★★★★ 2020-08-19

좀 비싸지만 올도 잘 안풀리고 길이도ㅜ적당해서 오래 써요

★★★★★ 2020-07-30

제가 찾던 상품인줄 알고 시켯는데 조금 다르긴 한거같아요 아직 써보진 않앗구요 찾던상품과 비슷햇음 좋겟네요

★★★★★ 2020-07-04

엄마가 까끌거림이 오래간다고 구입원하셔서 했어요 여기가 제가본곳중 저렴했어요

★☆☆☆☆ 2020-06-21

너무 앏음

★★★★★ 2020-06-10

짱짱하고 소재가 까슬하지만 문질렀을때 엄청 아픈 정도는 아니예요~물론 세게 문지르면 아프겠지만 적당한 강도로 사용하면 괜찮아요.

★★★★★ 2020-05-22

손과 손가락 팔 어깨를 많이 쓰는 직업에 4~5년정도 일을 했었는데요.그렇게 어느날부터 샤워할때 거품낸 샤워타월을 손에 움켜쥐고 몸을 칠하면 샤워타월에 힘이 없는지..아님 내 손가락관절이 안좋아진건지 매일 샤워하고 씻을때마다 1시간정도 욕실에서 살다시피 했습니다.씻고나오믄 기진맥진~체력방전ㅠㅠ이번에 구입한 이 샤워타올은 현재 사는곳말고 예전..음..한 7년전인가~전에 살던곳 인근에 자주 다니던 목욕탕이 있었는데 거기 세신(나라시,등)해주시는 이모한테 7000원에 하나 구입해서 써본적이 있어요.그 외 얼굴맛사지미니글러브,얼굴전용때타올등도 구입했었는데요.사용해보니 괜찮았어요.그러곤 이후엔 생활용품 파는곳이나 대형마트등에서 다른 샤워타올등을 구입해서 지금까지 써오고 있었는데요.이 제품이 딱 생각이 나서 쿠팡에도 혹시 있으려나~싶어 일본샤워타올이라고 검색을 하니 '역시 쿠팡!!'ㅎㅎ있드라구요.그래서 여유있게 쓰려구 세트로 질렀습니다.이 제품이 좋았던 이유는 내구성이 좋아서 짱짱하고 오래사용해도 너벌너벌 힘없고 쳐지는 현상이 전혀 없었고 또한 많이 까실하지도 글타고 부드럽지도 않는 딱 거품칠을 하면 개운하다는 느낌을 받은 타올이었어요.특히나 손가락,손으로 움켜쥐었을때 타올에 힘이 있어 손이나 손가락에 힘을 많이 주지 않아도 되서 힘들이지 않고 씻을수 있어 편안하고 좋았습니다.거품 잘나는것은 물론이고요.시중에 이 제품 파는곳을 몰라서 어쩔수없이 그간 다른제품등을 사용했었는데 목욕용품이 사실 소모품이라 영원한 사용이 없잖아요~쓰다가 위생을 위해 교체를 해야하는건데 다무~~한달을 쓰든 두달을 쓰든 불편함없이 기분좋게 사용을 해야하는건데..쓰는동안 불편하고 안맞으면.그것만큼 스트레스 받는것도 없는것 같습니다.더군다나 내 몸에 사용하는것이라..소모품으로 자주 바꾸면 되지싶어서 싼거 아무거나 대충 쓸것이 아니드라구요.목욕탕에서 한장당7000원 샀던것을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습니다.잘 쓸께요^^힘있는타올~많이 까슬거리지도 않고 부드럽지도 않는 중간급느낌의 타올소재를 찾으신다거나~타올의 마모가 빨리 상하지않고 처음처럼 짱짱한 상태인 타올을 원하시는분들,손으로 움켜쥐었을때 힘있는 도톰한 타올을 찾으시분들께 요기요기 샤워타올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