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MF645CX 컬러 레이저 복합기 리뷰

 

캐논 MF645CX 컬러 레이저 복합기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5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28 기준)

 

★★★★☆ 2020-08-27

찾던 복합기를 찾아서 좋네요. 자동양면인쇄에 양면스캔까지 되서 좋고 배달도 원래 이틀이 걸린다고 하는데 거의 하루만에 왔어요. 하지만 자세히 보니 USB 꽂는 곳에 살짝 스크래치가 나있더군요ㅜㅜ (박스가 약간 찢어진곳도 있었구요) 단점이라면 소리가 정말 큽니다. 그래도 인쇄나 스캔할때만 키고 다른때는 끄니까 크게 문제 삼을것은 없을것 같아요

★★★★★ 2020-08-23

박스가 엄청 커서 당황했지만 기능도 잘 되고 좋아요~

★★★★★ 2020-08-19

복합기 구매할때 중점적으로 살펴 보았던 부분은 1. 양면 스캔 가능 2. 장시간 미사용시 고장 여부 주로 스캔용으로 사용할 거라서 이 두가지 부분을 가장 중요시 여겼는데 만족해요. 자동 양면 스캔도 아주 잘 되고 결과물도 선명하게 잘 나왔네요. 레이져라서 잉크젯 보다는 장기간 미사용시 노즐 막힘 걱정은 덜 할 것 같네요 다만 아쉬운 점은 사용설명서가 너무 부실해요. 소프트웨어 설치가 CD로 와서 좀 당황했어요. 설명서에 온라인 소프트웨어 설치 주소도 안 적혀있고요. 구글링으로 찾은 블로거 안내를 보고 프린트 드라이버랑 스캔드라이버 설치 했어요.

★★★★☆ 2020-08-07

이 가격에 전문적인 프린터 구매는 쉽지 않은데.. 가성비 매우 훌륭합니다. 레이저프린터 10만원대 싼것도 많은데, (흑백) 인쇄 자체만보면 싸도 쓸만하지만, 프린터 쓰다보면 정말 아쉬운게 '급지' 입니다. 인쇄가 더 비싼기술같지만 의외로 급지가 아쉽지요 냉장고만한 복합기의 다양한 용지 급지..이런건 사이즈상 불가하지만 이 프린터는 이가격에! 이 성능에(컬러..) 이런 가격이라니 매우 선량합니다! 기능이 많아 좀 난해하긴 하지만 적응되면 정말 편하게 쓸것같네요 일단 훌륭한점 – 네트워크 프린팅 : 와이파이로도되서!! 집안 아무데나 둬도 됩니다. USB로 연결하면 컴 근처에 이 큰 프린터 둘자리가 또 있어야 하니까요. – 급지 : A4용지 함에 넣으면 되고, 바로 위에 수동급지도 있습니다. 지금 기능이 좀 적응 안되지만 (옛날것처럼 그냥 쭉 뺴서 올려놓으면 좋기만) 멋지네요. ATM에 카드 넣듯이 종이를 슥 찔러주면 롤러로 쑥 빨아들입니다. – 양면인쇄 : 양면셋팅하면 자동으로 양면 다 찍어서 놔줍니다 – 스캔 : 복합기 네트워크로 쓸때 스캔하면 공유폴더 어디 찾아야하거나..내부 네트워크 주소로 가서 받아오고 그러는데 어르신이나 컴맹분ㄷ들 이런거 잘 헤메셔서 꼭 누가 도와주잖아요. 이건 그냥 PC에 캐논 스캔 프로그램 깔아놓고, 복합기에서 스캔할때 PC 선택해주면 그 캐논 스캔 프로그램 깔린 리스트가 뜹니다. 하나 고르고 스캔하면 해당 컴퓨터 스캔 폴더에 쏙 들어가요 나머지는 아직 적응이 안되서…좋은기능들 더 많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