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나 메가수압 넥버튼 온오프 샤워헤드 후기

 

코시나 메가수압 넥버튼 온오프 샤워헤드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8-01 기준)

 

★★★★★ 2020-07-24

저희집 수압이 낮은데 수압도 쎄지고 온오프 버튼도 쉽게 잘눌려서 너무 좋아요!!

★★★★☆ 2020-07-14

사용하기 편해요

★★★★★ 2020-07-08

물줄기가 강해졌고 버튼이 미는방식이라 고장이 더 안날꺼같네요 굿

★★★★★ 2020-06-15

머리 감을때 샴푸하면 수도꼭지 잠그고 하면 되기는 하지만 바닥에 쭈그려 앉아서 하다보면 좀 귀찮거든요. 온오프 기능이 있다보면 잠시 물 사용 안해도될때 확실히 물절약이 되니 마음이 편합니다. 고르고 고르다 구매해봤는데 물줄기가 부드럽게 골고루 잘 쏴줍니다. 기존 헤드는 물줄기가 굵게 나오다보니 강한 느낌이고 이건 물줄기가 얇게 고르게 나오다보니 약한 느낌이지 바닥에 거품 씻어낼 때 보면 기존 헤드보다 더 잘 흘려보내줍니다. 그냥 받는 압이 약한것뿐이지 오히려 구석구석 더 잘 씻어내는 것 같아요. 샤워할때도 얼굴에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진짜 부드러워요. 부드럽지만 골고루 잘 씻겨내는 느낌이라 괜찮습니다. 온오프 버튼도 물 새는거없이 잘 되고요. 생각보다 더 괜찮네요.

★★★★★ 2020-06-08

안좋은 평이 더러 있길래 고민하다가 급해서 일단 사본 후기 -수압 양호. 드라마틱하게 '메!가!수!압!' 뭐 이런 느낌은 아니고요. -버튼 양호. 온오프 버튼 있는 샤워기만 찾다보니 선택지가 확 줄었고…또 기존에 쓰던 제품은 이렇게 미닫이식(?)이 아니라 내부스프링 달린 제품이어서, 이 제품은 좀 불편하려나 싶었는데 한 두번 써보니 적응되고 편하네요. 오히려 내부스프링 달린 형태보다 고장이나 물때 덜 낄 것 같아서 만족. -물 잠근 후에 오프->온 으로 해놓는 게 좋을 듯. 예전에 쓰던 건 안그랬는데, 이건 수도 꺼도 오프상태에서 물을 꽤(?) 머금고 있네요. 암튼 뭐 그냥 샤워기 헤드랍니다. 온오프 만족하구요.

★★★★★ 2020-04-19

코시나 넥버튼 온오프 샤워헤드는 구매한지. 조금 시간이 지났는데. 몇개월전에 구매하였는데 이제서야 상품평을 남깁니다. 써보고 좋은제품이니 제 싱품평보시고. 구매할까 하지말까..망설이는분들은 주저하지말고 사용하세요. 사실..그 전에 쓰던 샤워기쪽에서 물이 새서.. 샤워기를 바꿔주었어요. 특히 저희집은 어린 아이들이 두명있어서 물 조절이 정말 중요하거든요. 아이들 씻길때 샤워기에서 물이 새면 씻기는데 너무 불편하고 어른인 저도 짜증나요. 제가 급하다고하니까 신랑이 쿠팡에서 보더니. 이 제품이 제일 낫겠다고 주문해주엇답니다. 그담날 로켓배송으로 안전하게 받았구요. 역시 샤워기가 새 제품이니 기스하나없이 반짝반짝 광택이 나는군요. 디자인 아주 만족하구요. 손에 쥐어보니 단단하고 무겁지않고 적당하구요. 이 샤워기의 가~~장 큰 장점은.. 샤워기 물을 잠글때와 다시 물을 나오게할때. open 버튼과 stop버튼이 있어서 아주 손쉽게 물을 잠그고. 틀수가 있다는것입니다. 전 앉아서 아이들을 씻기는데.. 물을 잠글때는 stop버튼.. 물을 나오게할때는 open을.. 손으로 눌러주면 딱딱ㅈ소리가나면서 사용이 된답니다. 이 샤워기를 쓰기전에 그 전에 사용하던 샤워기는 이런기능이없어서 굳이 일어나서 원래 샤워기의몸체에있는 걸 손으로 건드려가면서 일어낫다 앉앗다 했는더. 이 샤워기늕그럴필요가 없지요. 그리고 하나더.! 물줄기가 섬세합니다. 전 너무수압이 세거나 굵은물줄기는 부담스러운데요. 요 샤워기의 수압은 부드러워요. 부드럽다고해서 약하다는 뜻이 절대아니구요. 사진에 보시면 아시듯이. 샤워기 물 줄기기 나오는 구멍에서 물이나오는데.. 물줄기가 섬세하게 여러개나와서. 수압은 절대약하지않고 부드럽습니다. 물 줄기도 충분하고 . 잘사용하고 있어요. 수압도적당. 물줄기는 부드럽고섬세. 다음에도 요 샤워기로 사용할겁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