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테이크 미투 하와이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후기

 

니베아 테이크 미투 하와이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8-05 기준)

 

★★★★☆ 2020-08-05

여름되면서 구매해서 쓰고 있어요

★★★★★ 2020-08-05

확실히 스프레이는 잔향이 오래가네요. 향은 개인적으론 좋아요.

★★★★★ 2020-08-05

향이 좀 오래가고 진해요ㅠㅠ 오리지날이 더 좋네요 저는 ㅋㅋㅋㅋ

★★★★★ 2020-08-03

냄새조어영 아직 뿌리고 나가지는 않아떠여

★★★★★ 2020-07-30

향도 무난하게 너무 좋고, 분사도 잘되요~ 니베아 기존꺼는 쫌 하얗게 됐는데 얘는 안그런거 같아요~

★★★★★ 2020-07-23

시중 마트에 파는 것보다 저렴에서 구매했습니다. 새로 나온 제품인 것 같은데 발리와 하와이를 고민하다가 달달하지 않으면서 은은한 꽃향기가 좋아서 선택했습니다. 사용성도 스프레이타입이라 편리하고 햐앟게 분진이 남지 않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뿌리자마자 시원하게 적용되고 전혀 자극감이나 이물감이 없어서 바로 뽀송뽀송하고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효과도 오래오래 가서 옷이 전부다 젖을 정도로 심하게 땀나지 않는 한 하루 정도는 거뜬히 견딜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벌써 다 써가고 있어 조만간 다시 구매할 것 같습니다. 기존보다 좀 다른 향을 찾고 있는 분이라면 한번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2020-07-16

향이 향수보다 더 좋은거 같아요

★★★★★ 2020-07-14

구입했습니다 저의 겨는 소중하니까요 하와이 플로랄 이라는 이름이라 어떤 향일지 상상이 안갔는데 직접 맡아봐도 모르겠네용 어려워요 하와이의 꽃향기는 ㅋㅋ 약간 고급진 백화점 1층 화장품 매장 냄새랄까요!? 겨에 코박고 있으면 어질하겠지만 옷입고 돌아다니면 그렇게 자극적인 향이 아니라 냄새에 민감한 저도 거부감이 별로 들지 않아요. 스프레이형이 고체타입보다는 훠어어어얼씬 빨리 쓰기는 하지만 고체타입은 한 번 사면 솔직히 대물림 해줘야 할 만큼 줄어들질 않기 때문에 스프레이가 더 위생적인 것 같아요. 그리고 진짜 신경써서 만들었다고 생각한 게 머리를 돌리면 분사구가 쏙 숨었다가 나왔다가 함. 데오드란트 써보신분들은 알겠지만 분사구가 노출돼있으면 액체 묻은 곳에 먼지가 달라붙어서 더러워지잖아요. 이 건 뚜껑 빼는 번거로움 없이도 옆으로 돌리면 입구가 나오고 들어가서 핵 좋습니다. 상품 받고 어제 오늘 비가 와서 데오드란트의 능력을 확인할 기회가 없었는데 푹푹 찌는 더위가 오면 제대로 확인하고 리뷰 수정하러 오겠습니당~!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