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펫 글로우 반려동물 워터리스 버블샴푸 사용기

 

에티펫 글로우 반려동물 워터리스 버블샴푸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0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8-22 기준)

 

★☆☆☆☆ 2020-08-17

생각보다 많이 별로에요 수술후라 목욕을못시켜서 구매한건데 향도거의없고 사용전이랑큰 차이없어요.. 돈낭비한거같네요 사용해도 꼬질꼬질해요..

★★★☆☆ 2020-08-12

제품 자체 거품도 잘 나오고, 향은 약간 시원하면서 김빠진 사이다? 같은 향입니다. 산책 후 물없이 발바닥 닦이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딱 두번사용하고 사용안하게 되네요ㅠㅠ 우선 그냥 물티슈로 발닦아주나, 해당 제품사용해서 닦으나 차이가 없어여.. 오히려 거품 닦아주느라 시간이 조금 더 걸릴뿐.. 그리고 해당제품 사용할때 쯤이면 그날은 발만 샴푸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 물론 해당 제품사용 하고 애기가 불편해 하거나, 발바닥에 문제가 생긴건 아닙니다.

★★★★☆ 2020-08-07

울지마 마이펫은 워터인데 얘는 거품이네요. 향도 좋고,바르고 촉촉하네요. 요즘처럼 습진이 많은 계절에,물로 씻기기 귀챦거나,애매할 때.양심의 위안을 위해서 샀네요.

★★★★★ 2020-08-02

사용하기 너무편리하고 좋아요… 향도 좋네요

★★★☆☆ 2020-07-19

아직안써봤음 싸서삼 ㅎ 좋을듯

★☆☆☆☆ 2020-07-18

샴푸라기보다는 거품내서 발라서 딱고 수건으로 딱는거네요 샴푸인줄. . ㅜㅜ

★☆☆☆☆ 2020-07-15

이걸로 발만 닦아줬는데 저래 피부병이와서 털이 벗겨졌어요 2주약먹고 발라야한대서 병원비만 8만원정도 나왔네요ㅜㅜ

★★★★★ 2020-07-06

씻어낼 필요 없고 거품식이라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향도 은은해서 좋네요. 세정력은 좀 더 써봐야 할 것 같아요.

★★★★★ 2020-07-04

매일 1번 이상 산책 하는데 그때마다 씻어 주려니 강아지 발이 걱정 되어서 고민히다 한번 사봤어요~ 첫 산책은 물티슈로 닦아주고 마지막 산책때 강아지 샴푸로 발을 씻어 줬었는데 매일 씻으면 안좋을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람 손도 외출 후엔 비누와 함께 흐르는 물로 30초 강조 하는데 강아지 피부만 생각하고 사람 위생을 무시할 순 없어서요~ 산책 후 한번 사용해 봤는데 잘 샀다고 생각해요~ 물티슈로 3번이나 닦았었는데도 버블 샴푸로 문질러 준 후 마른 수건으로 닦았을때 검은 것이 묻어나더라구요~ 그리고 우리 강아지가 사람을 좋아해서 밖에 나가면, 사람들이 예뻐해 줄때 수시로 땅바닥에 발라당 누워 버려서 어쩔 수 없이 옷을 입혀서 산책해야 했거든요~ 이젠 버블 샴푸가 있으니 더운날 티 안 입혀도 되겠어요~^^ 향도 강하지 않고 강아지가 별 거부감 없더라구요~ 물로 발 씻길때는 싫어서 혀를 낼름 거리다 가끔 으르렁대기도 했었는데 이 제품 사용하니 강아지도 저도 스트레스가 줄었어요~ *추가 후기 거품 나오는 곳에 브러쉬가 달려 있는 제품도 있어서 어떤걸 살지 고민했었는데, 샴푸가 새서 손에 짜서 닦인다는 후기도 있길래 용량 많아 가성비 좋은 이 제품으로 산건데요~ 다*소표 천원짜리 실리콘 세안솔에 짜서 해보니 깨끗하게 닦이고 좋네요~ㅋ 오늘 아침엔 흙을 밟지 않고 아스팔트길만 살짝 걷긴 했지만 실리콘 세안 솔에 샴푸 묻혀 문지르고, 마른 수건으로 닦아준 후 잘 닦였나 보려고 물티슈로 닦아보니 묻어 나오는게 하나도 없어서 아주 만족 했어요~ *추추가 후기 흙을 밟은 날은 샴푸 문지른 후 물티슈로 몇번 더 닦아내긴 해야 되더라구요~ 산길 걸은 날은 물로도 헹궈 주는데, 워터리스 샴푸지만 물로 헹궈내면 정말 깨끗하게되고 일반 샴푸보다 금방 씻겨서 저는 그것도 편리하고 좋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