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밸리 1등급이상 삼겹살 구이용 (냉장) 리뷰

 

포크밸리 1등급이상 삼겹살 구이용 (냉장)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17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31 기준)

 

★★★★★ 2020-08-30

만족스러운 빠른 배송! 품질 좋은 제품! 받아서 넘흐~~!! 좋아요! 감사합니다!

★☆☆☆☆ 2020-08-30

위에 보이는 단은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아랫단은 삼겹살도 아니고 무슨 뒷고기 같은 질긴 부위만 들어있더라구요 비계 하나도 없고 모양도 일정치않고 누가 봐도 이건 삼겹살이 아니네 하는 그런 부위요. 세일하길래 샀는대 사기 당한 느낌

★☆☆☆☆ 2020-08-29

어.. 이번에 고기가 이상한게 왔어요.. 울퉁불퉁하고 삼겹살이 아닌거 같아요.. 질기고 맛도 없고.. ㅠㅠ..

★★★★★ 2020-08-29

먼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만족했어요. 아래쪽은 투박하고 하급의 고기가 있었지만 김치찌개에넣어먹으니 맛있었어요. 이번것은' 먼저보다 삼겹살로만 잘왔네요. 셀 해서 저렴히 좋은고기사서 만족해요. 19920원에 구매했고요 조금있으니 품절됬다가 다시 정상가격으로 떴어요.

★★☆☆☆ 2020-08-27

먼저 위에 고기는 질좋고 맛있더니 굽다가 맨 아래 도착하니 딱 봐도 한눈에 삼겹살 아닌 퍽퍽이 뻘건 고기가 꽤 많이 200~300그램정도? 기분 나빴습니다 이런거 하지 마세요!!!

★★★★★ 2020-08-26

양도 많고 가격도 좋고 네식구 먹고 남아서 김치찌게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 2020-08-26

고기 엄처우맛나고 고소해요

★★★★★ 2020-08-26

고기가정말좋구맛있어요

★★★☆☆ 2020-08-26

이번에 삽겹살 세일하길래 3키로나 구매했는데요 아 정말ㅡㅡ배송때문에 너무너무 찝찝하고 불편했는데… 고기야..너마저…실망5콤보.. 하..ㅡㅡ 평소엔 항상 윗부분 아랫부분 고기모습이 훌륭하게 왔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왜때문인지..하필 고기 많이 샀을때. ㅜㅜ 윗부분은 괜찮았어요. 아니,언제나처럼 훌륭했죠.근데 밑부분은 고기들이 세팩 모두 썰림이 불규칙했고, 두팩은 정말 대충ㅡ . 이게 삼겹살이라고 안써놓으면,'어느부위일까 앞다리?뒷다리?등?' 삼겹살인지 모르게 생긴 붉은고기들..균일하지 않은 상태로 들었어요 마치 수박썰려다 칼들어갈때 삑사리나서 다시 제자리잡고 썰은듯한 이중ㅈ삼중 썰림 .. 삽겹살 줄마다 몇줄빼고서는 어떤줄은좀더 얇고, 가로로 왼쪽 오른쪽 균일하지 않은 두께들 기계로 써는게 아니었나? 아니면 자투리 고기? 흠… 그래도 이집 고기는 맛있으니깐 찌개에 넣으면 그만이지만. 배송문제때문에 가지가지로 다 찝찝하고 짜증났어요ㅜㅡ 새벽 두시쯤 문앞에 있는걸보고 들여왔는데 신선식품..'냉장고기'인데.. 이전과 다르게 얼음도 하나씩만 대충 떨렁 들어있고 주문한것들의 반은 얼음이 반정도씩 녹아있었고요.. 도데체 언제 문앞에 놓여진건지..ㅡㅡ 그런데 배송도착했다고 문자는 아침에 왔어요.!!!!! 정말 아침에 온줄알고 들였다면 이날씨에 이미 다 상했을거에요.. 새벽에 들어오는길에 발견해서 천만다행이었지만.. 평소와다르게 너무 녹아 있던것도, 고기를 3키로나 샀는데!!!ㅡㅡ 배송도착 연락도 이미 도착된지 한참 몇시간이 지난후에 오고.. 하물며 포장상태 너무 엉망이었던것도요..너무실망콤보에요 ㅡㅡ 얼음부족..하나씩밖에 안들어있던 와중에 많이녹아있는 얼음은 터져서 물 줄줄이고.. 상품받고 얼마나 찝찝햇는지 몰라요. 약간 상하기 시작했을까봐 … 꺼내자마자 냉장고기인데 냉장실에 그대로두면 상할것같아서 다 식사때 먹을양 빼고 싹다 냉동시켰어요.ㅡㅡ 고기가 상했다면 반품처리하겠지만, 받은 소비자도 찝찝하고.. 반품받으면 판매자는 손해일것인데, 신선식품포장은 정말 꼭 해이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저는 상품평을 90%신뢰하고 구매하기때문에 제평가도 도움이 되길바래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