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울트라하이브리드 S 휴대폰 케이스 리뷰

 

슈피겐 울트라하이브리드 S 휴대폰 케이스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0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8-01 기준)

 

★★★★★ 2020-07-28

너무좋아요..

★★★★☆ 2020-07-27

튼튼해 보여 좋은데 좀 커지네요 제법 커요

★★★★☆ 2020-07-15

크리스탈클리어(투명)색과 같이 샀습니다. 제가 남자이기도 하고 무난한게 좋아 투명, 블랙으로 샀는데 둘다 무난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도톰해서 떨어뜨렸을 때도 케이스로서 안정감있게 핸드폰 보호도 해주고 무엇보다 메탈 스탠드가 너무 편하네요 그립톡은 평소에도 쥐고 다닐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메탈 스탠드는 평소에 아예 없는 것처럼 넣고 다닐 수 있으니까 보기에도 개인적으로 더 깔끔해서 좋은 것 같고 주머니에 넣을 때 편해서 가장 좋은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뭐 달랑달랑 달고 다니는 것보다 깔끔하게 수납되는 형태가 뭐든 편한 것 같습니다. 가끔 손톱으로 빼줘야되는데 손톱 너무 짧게 깎았을때 좀 불편하긴 했는데 이정도야 뭐… 생각보다 안빠지지도 않고 괜찮습니다. 마감도 깔끔하게 잘돼있고 가끔 충전기 꽂을 때 케이스 두꺼워서 안되는 경우도 있던데; 이건 그런 문제 없이 잘 만들어졌습니다. 동영상 볼 때 세워서 보기 너무 편하고 좋네요. 색상 두개 다 문제 없이 잘 와서 이것도 리뷰씁니다

★★★★☆ 2020-07-14

작년 여름에 샀는데 갤럭시 노트9 쓰면서 거치대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엄청 가벼운 것도 아니니 손으로 계속 들고 뭘 보기엔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거치대를 따로 살까 하다가 어디서나 세워둘 수 있는 그립톡이 대세더라구요. 근데 제가 그립톡을 쓰기에는 나이도 있고;; 주머니에서 툭 튀어나오는게 너무 보기 싫더라구요. 불편해보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대신에 찾아보다가 이런걸 발견했는데 꽤 오래 썼는데 굉장히 맘에 들었습니다. 기왕 사는 김에 색상 2개 샀는데, 크리탈 클리어는 투명색으로 원래 폰에 특별히 색이 변하지도 않아서 좋고 그립감도 전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 뒷면에 거치대처럼 세울 수 있는 부분이 내장처럼 되어있어서 주머니에 넣고 뺄때 불편한 게 하나도 없어서 너무 편하네요. 그리고 보기보다 훨씬 튼튼 한 것 같아요. 몇 번 떨어트렸는데 폰케이스로의 기능도 다 하고 뒤에 거치부분 부러질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런 일은 없더군요. 폰 조만간 바꿀수도 있어서 바꾸고 그거도 이거 나오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