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무선 가정용 칫솔살균기 TM-8900 후기

 

한경희생활과학 무선 가정용 칫솔살균기 TM-8900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8-01 기준)

 

★★★★★ 2020-08-01

칫솔 매번 지저분하고 습한 화장실에서 사용하다보니 위생이 걱정되었는데 무선 칫솔살균기로 간편하게 살균할 수 있어서 좋아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뻐서 강추합니다.

★★★★☆ 2020-07-31

usb충전선이 너무 뻑뻑해서 잘 안꽂아지네요 색상은 그레이보다는 먹색으로 보시는게 나을듯

★★★★★ 2020-07-31

너무 좋은 칫솔살균기를 찾았습니다. 아내 저 그리고 딸 칫솔까지 모두 살균이 가능하고 면도깈가지 살균이 가능한 살균기 컵이 아래로 붙은 것은 매우 귀여워요. ㅎㅎ 위로는 치약 넣는 곳까지! 덕분에 저희 화장실 거울이 엄청 지저분했는데 깔끔하게 바뀌었습니다. 다 떼어서 너무 좋네요.

★★★★★ 2020-07-31

무선이라서 설치가 쉽고 디자인도 군더더기 없네요. 저희집 욕실에 깔끔하게 잘 어울려요 ㅎㅎ 칫솔은 물론 면도기까지 살균이 되네요. 양치컵이 포함되어 있고 수납도 가능해서 센스있어 보여요. 집들이선물이나 신혼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 2020-07-31

좋네요 색상도 깔끔하고 욕실 벽면에 부착해놓고 사용하고 있는데 살균도 잘되는거 같아 만족스러워요 특히나 양치컵도 함꼐 들어있어 너무너무 깔끔해요^^ 아이들 칫솔 그동안은 너무하다 싶을정도로 막 관리했었는데.ㅜㅜ 이젠 한경희 생활과학 무선 가정용 칫솔살균기로 위생적으로 관리해주려고요! 특히나 무선이너무나 사용하기 편해요^^

★★★★★ 2020-07-31

무선이라니 너무 간편하고 한경희 제품을 많이 써왔기 때문에 믿고 구입했어요. 가정용이라 갯수도 적당하고 편리하더라구요. 치약 꽂이와 아래에 물컵이 자석으로 붙는것도 좋고 깔끔한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요. 충전식이라 오래갔으면 좋겠는데 아직까지는 불편함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여러면에서 신경쓴게 보여요. 좋습니다.

★★★★★ 2020-07-31

장마가 유독 길고 습해서 칫솔 밖에 꺼내두고 그냥 양치컵에 담아서 썼는데 안쓰는 칫솔에 곰팡이가 폈더라고요 ; 부랴부랴 주문 했는데 잘고른 것 같아요. 포장 아주 꼼꼼하게 왔고요. 쿠팡 배송은 뭐 말해 뭐해염. 쿠팡은 사랑이에요 ㅋㅋㅋ 비슷한 제품 많지만 제 기준 쿠팡에서 판매하는 무선 칫솔살균기 중에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요. 욕실 벽에 붙여놓으니 아주 까아아알끔 하네요. 욕실 벽면이 약간 오돌토돌한 (?) 타일이라 안붙을까 했는데 잘 붙어있어요. 마그네틱 컵 딱 붙어있는것도 마음에 들어요. 디자인도 예쁘고 사이즈도 적당해서 서브 욕실에 컬러 다르게 해서 하나 더 놓을까 싶네요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