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착한염색 1제 60g 2제 60g 세트 후기

 

TS 착한염색 1제 60g 2제 60g 세트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09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8-20 기준)

 

★★★☆☆ 2020-08-15

시간도 없고 어두운색으로 밝은 머리를 덮을 꺼라 오랜만에 셀프염색을 하기로 마음먹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최대한 상하지 않는 염색을 찾아 보고 후기도 보고 꼼꼼하게 찾아보다가 구매하여 사용해봤습니다. 1제 2제 섞을때 붉은끼가 생각보다 많이 돌더라구요 : 염색을 자주 했었던 탓인지 밝은색으로 염색을 해서 인지 항상 제 머리는 염색 후 붉은끼가 돌아요 스트레스 ㅠㅠ…. 머리 안쪽부터 천천히 발랐구요. 거품 염색이 아니라 혼자 엄청 낑낑 대면서 했지만 결과가 만족스럽게 잘 나왔습니다. 로즈핑크?염색 후 (노란+오렌지 색깔 섞여있었음) 진한갈색으로 염색 했는데 진한갈색 보다는 검정으로 색이 나왔어요…! 저는 무조건 어두운 색으로 덮을 생각으로 했기때문에 색은 잘 나와서 만족 스러워요. 시간이 지난 후 어떻게 색이 빠질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색상은 만족 합니다. 단점 : 1>샴푸는 3-4번 미친 듯이 깜았음 아직도 2틀째 검은물이 빠지고 드라이 꼭 말려주시고 주무실때 어두운 수건 깔고 주무셔야 해요. 당분간 윗옷은 흰색깔 피하고 어두운 색으로 입고 다녀야 할것같아요… 2> 머리는 하루 정도 조금 간지러웠어요 ( 컨디션이나 피부상태에 따라 미용실에서도 가끔 간지러울때 있어요. 너무 간지럽다 싶으면 약국에서 알러지약 1알 정도 복용 하시면 괜찮아요.)

★★★★☆ 2020-08-14

두피도 아프지 않고, 자극도 적어서 좋은데, 색꺌이 거의 검정에 가깝습니다. 조금 자연스러운 색깔을 원하면 7호랑 섞어서 염색하면 될 것 같습니다.

★★★★☆ 2020-08-12

순하고 냄새도 많이 나지 않고 뿌리염색도 잘 나와서 계속 이용하고 있어요 코로나땜에 미용실 안가고 집에서 뿌리 염색하고 있어요. 처음 할때는 혼자 바르는게 익숙하지 않았는데 점점 익숙해지는 현실…

★★★★★ 2020-08-09

항상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 2020-08-02

배송빠르고 가격면에서도 만족합니다. 늘 쓰던거라 다음에도 계속 이용하겠습니다~~

★★★★☆ 2020-07-18

부모님 염색해드렸는데 염색 진짜 잘됩니다. 어느 정도냐면 피부에 묻은 염색약이 안지워질 정도로 정말 잘되서 목 뒤에 묻은 염색약이 안지워지네요! 그리고 냄세가 정말 약해서 염샥약에 대한 거부감을 깼습니다. 안에 빚과 비닐도 들어있어 좋고 다만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양이 좀 적습니다. 성인 남자머리 + 여자 단발머리 5분의 1정도 할 수 있는 양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