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감 순쇠고기 육포 리뷰

 

홍대감 순쇠고기 육포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09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8-05 기준)

 

★★★★★ 2020-08-03

쿠팡 후기 첨 쓰는데 저는 대만족쓰였습니당 ,, 양두 많구 맛있어요 ㅠ ㅠ 정기배송 각임 진차 ,,

★☆☆☆☆ 2020-07-30

옆집 앞에 던져 놓고 처음 으로 이런일 이 있네요 .. 아침부터 기분 이 더럽네요 … 무거운 것도 아니고.

★★★★★ 2020-07-28

맛잇어여 다시 올꺼에요

★★★★☆ 2020-07-20

. 코OO 육포를 대량으로 구매해서 어찌어찌 다 먹긴 했지만 너무 간이 쌔서 짜지 않은 육포를 고르려고 코OO 제품을 제외한 쿠팡에 있는 거의 모든 육포의 후기를 읽어 봤어요. 그리고 이 육포가 짜지 않다고 해서 골랐고요. 다행히 안 짜고 맛있네요. 지금은 소금 섭취에 대해서 생각이 좀 바뀌긴 했지만.. 짠 거 먹으면 무조건 해롭다는 생각 때문에 맛도 맛이지만 건강에 안좋을까봐 걱정을 너무 많이 하면서 먹었었는데 이 육포는 적당히 먹을만하게 짭쪼름 하네요. 몸속에 나트륨 농도가 낮으면 ‘식욕감퇴’ ‘무기력감’ ‘피로감’ 등이 생기며 이 상태에서 물을 많이 마시면 저 나트륨혈증이 생긴다고 해요. 저 나트륨혈증이 생기면 구토, 두통, 피로, 식욕저하, 근육경련, 간질발작, 혼수 등의 증상이 생긴다고 하니 적당한 소금 섭취는 꼭 필요하니 너무 제한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요즘처럼 땀을 많이 흘리는 때에는 염분과 단백질을 보충하기 딱 좋은 간식으로 보여요. 이 육포는 홍두깨 살 지방을 제거한 다음에 물에 씻어서 핏물까지 제거해서 만들었다는데 그래서인지 기름 덩어리가 씹혀서 느끼하지도 않고 고기 누린내도 나지 않아요. 거기에 해썹 인증 (HACCP) 제품이니 믿고 먹어도 될 거 같고요. ✅HACCP 한국의 HACCP은 식품, 축산물, 사료의 세 종류로 나뉘며 식품과 축산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사료의 경우 농림축산식품부에서 담당하여 관리하고 있다. 생산-제조-유통의 전과정에서 식품의 위생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해 요소를 분석하고, 이러한 위해 요소를 제거하거나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는 단계에 중요 관리점을 설정하여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식품의 안전을 관리하는 제도이다.

★★★★★ 2020-07-15

요즘 입맛이 떨어졌는지 속이 울렁거리고 자꾸 뭘 먹으면 게워내서 육포를 구매했는데 리뷰도 괜찮고 용량도 넉넉하길래 이걸로 구매했어요! 적당히 매콤하고 너무 딱딱하지도않고 딱좋아요 한번먹을때 4개정도는 기본으로 먹는거같아요 턱근육 생각해서 최대한 적게먹으려하는데 맛있어서ㅠ.ㅠ 금방먹고 또 재주문 할듯해요~ 포장도 지퍼포장되어있어서 먹고 보관해두기도 편해요 손에 기름묻는것도 거의 없구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