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틈이 물구멍 방충망 5p x 2개입 벌레차단 방충망 2p 후기

 

틈틈이 물구멍 방충망 5p x 2개입 벌레차단 방충망 2p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01 기준)

 

★★★★★ 2020-07-30

나름 쉽네요! 잘쓸게요 !

★★★☆☆ 2020-07-26

비싸고 사용하기 불편함 다이소 가기 귀찮아서 사봤는데 그냥 다이소 갔다올걸…

★★★★☆ 2020-07-24

이제 안심할 수있습니다. 이사 오자마자 이것 부착했네여

★★★★★ 2020-07-18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 틈틈이 물구멍 방충망 5p x 2개입 + 벌레차단 방충망 2p, 1세트 수준 ㄹㅇ실화냐? 진짜 세계관최강자들의 싸움이다.. 그 찐따같던 방충망이 맞나? 진짜 틈틈이 물구멍 방충망 5p x 2개입 + 벌레차단 방충망 2p, 1세트는 전설이다..진짜 옛날에 벌레 들어오면 항상 고통받는데 왕같은존재인 틈틈이 물구멍 방충망 5p x 2개입 + 벌레차단 방충망 2p, 1세트가 되서 세계최강 전설적인 방충망이 된거보면 진짜내가다 감격스럽고 모양부터 방충력까지 가슴울리는장면들이 뇌리에 스치면서 가슴이 웅장해진다.. 그리고 보통은 이상한 제품 쓰면 창문이 안닫히는데 얘는 스티커형태로 얇게 들어있으니까 개간지나게 붙혀서 안전하게 벌레 방지 할 수 있다. 방충망을 지킬 자는 나밖에 없다 라며 바람처럼 구멍난 위로 사라진장면은 진짜 틈틈이 물구멍 방충망 5p x 2개입 + 벌레차단 방충망 2p, 1세트 써 본사람이면 안울수가없더라 진짜 너무 감격스럽고 이 제품을 최근에 알았는데 미안하다.. 지금 3일째 써보는데 진짜 이런 시대에 태어나서 너무 감격스럽고 다른 구멍 큰 방충망 도 잘 어울리는거 보니 내가 다 뭔가 알수없는 추억이라해야되나 그런감정이 이상하게 얽혀있다.. 진짜 이건 개오지는데.. 이게 ㄹㅇ이면 진짜 꼭 써 봐야돼 진짜 여름에 모기 막는거 일도 아니야.. 와 진짜 틈틈이 물구멍 방충망 5p x 2개입 + 벌레차단 방충망 2p, 1세트가 이렇게 되다니 진짜 눈물나려고했다.. 몇번 더 써봤는데 이거 ㄹㅇ이냐..? 하.. 엄마랑 같이 쓰고싶다.. 진짜 언제 이렇게 창문 최강들이 되었을까 옛날생각나고 나 중딩때생각나고 뭔가 슬프기도하고 좋기도하고 감격도하고 여러가지감정이 복잡하네.. 아무튼 틈틈이 물구멍 방충망 5p x 2개입 + 벌레차단 방충망 2p, 1세트는 진짜 방충망중 최거명작임..

★★★★☆ 2020-07-16

★★★★☆ 2020-07-15

벌레차단 틈틈이(창문에 설치) 이게 생각보다 아주 괜찮아요 집에 모기가 보이기 시작해서 구멍이란 구멍은 다 막아보려고 물구멍 막는 스티커랑 세트로 구매했습니다 다만 저희집이 오피스텔 이중창애 턱이 있어서 설치하면 문을 닫지 못하거나 닫게끔 붙이면 틈이 생기네요 그래서 여러번 뗐다 붙였다 했습니다ㅠㅠ 근데 효과는 진짜 좋은게 틈새로 들어오던 모기들이 확실히 없어졌어요 이전에는 1-2마리가 창틀에 앉아있거나 방충망에 앉아 있었는데 지금은 아예 안보여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