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포트 HDMI to VGA 컨버터 오디오 지원 젠더타입 후기

 

애니포트 HDMI to VGA 컨버터 오디오 지원 젠더타입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7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08-01 기준)

 

★★★★★ 2020-06-26

잘쓰고 있어요

★★★☆☆ 2020-05-13

같이 온 5핀 선은 녹이 슬어있는건지 불량인거 같아요ㅠ Hdmi연결해서 하면 모니터 화질이 좀 떨어지네요ㅠ 그래도 비상용으로 필요해서 종종 이용할 것 같아요.

★★★★☆ 2020-05-12

연결도 잘되고 소리도 잘나오고 다 좋은데 모니터에 DVI 선 VGA 선 등 꽂는곳이 붙어있으면 이거 꽂기 힘들어요 안 꽂아지는데 힘으로 그냥 꽂아 놨네요 따닥 붙어있으신분 조심하세요 근데 소리는 어디서 줄이나요? 소리가 큰데.. 저는 닌텐도 스위치 연결할 HDMI 선이 없어서 구매 했지만 만족중입니다

★★★★★ 2020-04-03

닌텐도스위치연결해서 피씨모니터로 출력해서게임하네요

★★★★★ 2020-01-21

모양은 좀 투박해보이지만 성능은 최고. 화질을 그대로 살려줬네요. 프리젠테이션 RGB연결용으로는 중간연결용 젠더가 하나 더 필요해요.

★★★★☆ 2020-01-18

동작은 잘 합니다! 단 주의사항!! USB 전원이 커넥터 옆면에 있어서 다른 포트에 꼽힌 케이블과 간섭이 생깁니다! 포트 간격이 좁은 (다닥다닥 붙어있는) 모니터나 티비에는 사용이 불가능할 수도 있겠어요. 우선 저는 어거지로 겨우 꼽아두긴 했습니다.

★★★★★ 2020-01-05

노트북으로 작업하는 게 화면이 작아 불편해서 구매했습니다. 제 모니터를 확인해보니 …hdmi 단자가 없더군요 ㅠㅠ VGA 컨버터를 찾아보는데 가격들이 다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던 중 제일 싼 애니 포트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바로 뜯어서 연결해보는데 작동이 안 되더군요.. 알고 보니 제가 모니터를.. VGA로 변경을 안 했더라고요 ㅋㅋ 변경하니 정상적으로 바로 작동이 되어 작업을 큰 화면으로 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너무 만족스럽네요. 아! 구성은 VGA to HDMI 컨버터 + 오디오 잭 + 5핀 USB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포장도 튼튼하게 되어있습니다. 아무튼 잘 사용하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