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표한일 무자계 안심 전기요 사용기

 

곰표한일 무자계 안심 전기요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05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9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9-14 기준)

 

★★★★☆ 2020-09-11

가성비 갑이네요 ㅎㅎ 전자파가 없다고 하니 믿고 샀어요~ 온수매트 사야하나 했는데 좋은 가격에 전기요 겟 했네요~ 사이즈는 싱글침대에 딱 입니다… 킹사이즈에 깔아놓으니 많이 작아요~^^ 아들 침대에 깔아줘야 겠어요~ 15시간 타이머 기능도 있고 취침모드에 고온까지 ㅎㅎ 가볍고 부피도 작아서 캠핑갈 때 차에다 깔고 자도 좋을 듯 해요~~~^^ 다만 포장배송이 좀 아쉬워요… 전기요 가방에 넣어져 달랑 왔어요 ㅠ 가방을 세탁해서 보관하고 싶어도 택배운송장 붙여있어서 떼기도 힘들어요… 그냥 버리고 접어서 이불방에 보관해야 할듯요…

★★★★★ 2020-09-11

태풍 지나가니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져서 가성비 갑인 전기담요 찾다가 구매했어요~ 7살 아들 침대에 깔아줘봤는데 사이즈 딱이네요 ㅎㅎ 디자인도 촌스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나름 괜츈~~~ 무자계 전자파 안심 전기요니 전자파 걱정은 없겠지요?^^ 전기요가 얇아서 열선이 느껴지기는 하지만 그 위에 바로 누워잘 건 아니니 상관없쥬~~ 전기요 포장에 손잡이가 있으면 더 좋을 것 같고 그 위에 바로 송장 안붙여주면 더 좋을 것 같네요 ㅎㅎ

★★★★★ 2020-09-10

공기는 시원해도 바닥은 꼭 따뜻해야 하는 사람이라 가을부터 전기장판 꼭 쓰는데요~ 이제 아가가 걸어서 올라오기도 하고 해서 전에 있는것 버리고 전자파 차단되는 상품으로 다시 구매했어요! *총알 배송으로 담날 바로왔고 *패턴이 별모양으로 예뻐서 거실에 두기도 좋고 울 아가도 좋아해요~ *전자파 차단되눈데 가격도 저렴해서 좋구요 *단자 깔끔하게 분리되서 편리하고 *성능도 좋네요!! 금방 따뜻해지고 ~ 온도조절도 잘되요 ^^ 굳입니다. :):)

★★★★★ 2020-09-10

갑자기 아침저녁으로 서늘하길래 구매했어요. 하루만에 바로 배송 왔고, 무게가 엄청 가벼워요. 부피가 작아서 세탁기로 세탁하기 편할것 같아요. 사이즈가 제가 쓰는 이케아싱글에 딱 맞네요. 위에 시트 하나 더 깔고 사용해봤는데, 처음에 온도를 3,4정도로 올리고 조금 두니 금방 따뜻해지더라구요. 잠들기 전엔 설명서대로 취침모드로 하고 잤는데 아침까지 따뜻하게 푹 잘 잤습니다. 따뜻하니까 더 일어나기 싫은게 함정이지만ㅎㅎㅎ 15시간 타이머가 뭔가 했는데 작동하고 15시간 후에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더라구요. 혹시 끄는 걸 깜빡해도 안심하고 쓸수 있을 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