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덴 혀클리너 4p 세트 사용기

 

다덴 혀클리너 4p 세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6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9-06 기준)

 

★★★★☆ 2020-08-30

처음으로 혀클리너 구매하는 거라 가성비와 리뷰 꼼꼼히 보고 주문했어요. 4개의 혀클리너 다 결함과 손상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1개월 좀 넘게 쓰고 있는데 부러짐, 모 손상 및 빠짐 하나도 없어요. 다른 혀클리너 상품과 비교했을 때 가격 만족합니다. 품질에 비해 가성비가 좋습니다. 확실히 양치를 다 끝내고 이걸 쓰고 나면 상쾌해지긴 해요. 혀를 안 닦거나 칫솔로 닦을 때보다 입 냄새와 입안 텁텁함이 훨씬 덜해요. 하지만 리뷰에서 백태 제거에 탁월한 도움이 된다고 해서 사용하다 보면 제거되겠지… 했는데 지금까지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 2020-08-27

혀 크리너 찾으시는분들 사서 써보세요^^~~ ◈ 4개 짜리 가격 맘에 듦 ◈ 솔부분 잘 닦임 -> 뒤쪽 실리콘 긁게 살살 긁어내면 잘 닦임 저희 집은 혀크리너를 첨엔 플라스틱 긁는거로 했는데 조금 세게 긁거나하면 피가나거나 까지기도 했어요. 그래서 칫솔로 문지르면 잘 안 닦이기도 하고 그러다 둥근머리로 된 텅*** 알게되서 썻는데 가격이 조금 비싸서 4인가족 하면 조금 부담스럽긴했어요. 그래도 만족은 했지만 이것도 칫솔처럼 일정시간 지나면 바꿔줘야 하니까 조금저렴한게 있을까해서 찾아보고하니 거의 플라스틱 긁게가 대부분이더라구요 그래도 계속 찾으니 ㅋㅋ나오긴해서…이제품 초이스!! 결론은 만족 가격도 4개가격에 착하고 닦이는게 중요한데 잘닦여요 먼저 솔부분으로 닦고 뒤에 실리콘 긁게로 살살 긁어내면 혀의 박태를 없앨 수 있어요 칫솔보다 납작하니까 입작은 아이들이 닦기도 나쁘지않고좋아요. 색상도 1개씩 틀려서 4인식구 각자 원하는 색 쓸 수 있어서 알아서 칫솔질 후 꼭 닦습니다. 일단 혀바닥이 솔질할 때 아프지 않아요~~~그래도 살살 문지르세요 솔 쪽에 치약짠 후 닦음 잘 닦이더라구요.

★★★★★ 2020-08-24

잘 사용하고 있어요. 6세,8세 아이들도 매일 사용한답니다. 신랑도 사용중인데 확실히 구취가 없어졌어요. 이제 클리너 사용안하면 개운함이 없어서 저희집 필수품이 되었답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뜨거운물에 소독해서 깨끗하게 사용중이예요^^

★★★★☆ 2020-08-20

혀클리너 처음 써봅니당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