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플렉스 리모컨 가습기 리뷰

 

듀플렉스 리모컨 가습기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79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9-24 기준)

 

★★★★★ 2020-07-16

응 별루 세척개불편 후회 안씀 어디쳐박아둠

★★★☆☆ 2020-05-08

음…초음파가습기 안사려고 했는데 사다보니 결국… ㅜㅜ 알단 비주얼면에서 깔끔해보이고 세척이 편해보여서 구입했는데 역시 세척 편했고 디자인 깔끔해서 어디 두던 어울렸습니다~~ 물량이 얼마남았는지도 바로 볼수 있어 좋았구요^^ 긍데 초음파가습기 특징인지 진동소리가 머리맡에 둘 경우 좀 거슬렸습니다 물나오는곳이 가습기를 타고 바로 바닥으로 떨어지는 형상이라서 그런지 1단으로 가동하는데도 바닥이 흥건히 젖어버리네요….그래서 쟁판이 추가되었습니다 ㅋ

★★★★★ 2020-04-28

동생에게 선물 해주었는데 이쁘다하네요 크기는 생각보다 크다고 하네요 글구 리모컨이 있어 사용하기 편하다 하더라고요

★★★★☆ 2020-04-21

기존 가습기 고장나서 새로 구매합니다. 구매하면서 가격적인부분과 가습량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구매 했습니다. 아기 집인데 집에 온습도계가 없어서 가습기에 습도계가있으니 겸사겸사 좋아서 구매 했어요. 실사용기 —————‐———————————– 분무량~~전에 사용하던 가습기는 분무가 나오는 부분이 주둥이가 길어서 공기중으로 잘 분사해줬는데 요새 나오는것들은 바닥으로 거의 주둥이가 없는형태네요. 그래도 가습기 주변이 축축하거나 하진 않지만 전에 쓰던것보단 아쉽네요. 같은선상에서 다이얼방식의 가습기는 최대로 돌리면 주변이 추워질정도로 쎘는데 버튼 방식은 3단계로 나눠있긴하지만 최대로 돌려도 많이 쎄진않네요. 세척~ 동그란통이 직선구조가 아니라 약간 곡선으로 되어 있어서 청소시 굉장히 불편해요. 물을 쏟아내도 잔량이 계속 남네요. 그리고 주의할부분 송풍구에 물이 들어가면 안된다고하네요 청소부분은 좀 힘들어요. 습도 표시~ 하루종일 3단계로 틀어놔도 바뀌지 않네요. 불량인건지 아님 실평수에 안맞는지…. 그래도 그냥 잘쓰고는 있습니다. 건조한것보단 나으니까요.

★★★☆☆ 2020-04-20

결혼 4년차 14개월차 여자 아이를 키우는 집입니다. 최근 코로나의 여파로 외출을 하지 못하고 집에만 있는 아이를 위해 쾌적한 환경에서 놀고 자고 할수 있도록 구입하였습니다. 직접 알아보고 선택하여 구입하였구요. 사용 후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 솔직한 구매평 남기겠습니다. 가습기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전자제품이지요. 큰 사건들도 많이 일어났었고, 지금고 좋다 나쁘다 논란이 많이 되고 있는 아주 물건 중에 물건이죠. 하지만 겨울에 없으면 너무 건조하고, 있으면 찝찝한 물건이라 구매 시에 더 고민하고 생각하게 되는 상품입니다. 우리집은요 관리를 좀 더 잘하자란 생각에 구입했구요. 자연 가습으론 한계를 느껴서 구입을 했습니다. 인터넷과 맘카페 여러가지를 알아보고 너무 비싸지도 않고 성능을 잘하며 세척이 편한 가습기를 알아보다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집에 듀플렉스 가습기가 하나 있습니다. 거실에서 사용을하고 있구요. 안방은 비교적 습도가 조절이 잘되어서 거실에만 두고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봄이오고 건조해지니 안방도 습도 조절이 힘들고 가습기 한대가 더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듀플렉스 제품이 맘에들고 가성비가 좋아서 다시 구입을 했습니다. 배송을 받고 개봉을 하였구요. 자동조절이 되는 가습기로 구입을 했습니다. 디자인 좋습니다. 너무 이쁘고요. 엘이디 화면이 있어 현재 습도를 잘 알수 있고, 자동 조절이 되어 알아서 작동하고 멈추니 아주 편합니다. 거기에 리모컨까지 있어 육아를 하는 집에서는 움직이지 않고 작동할구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습도표시 가습량 조절 등 편의성에 맞는 기능들이 많구요. 세척이 용이하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수 있을거 같습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지난번 가습기도 터치에 문제가 있어 교환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습도표시가 문제네요. 습도계 세개를 놓고 비교를 해보았는데요. 이놈만 습도가 10% 정도 낮네요. 그래서 교환 신청했구요. 어제 신청해서 오늘 아침에 받았습니다. 퇴근 후 테스트해서 정상 작동여부 확인해보아야겠네요. 제품의 검수만 잘 된다면 가성비 최강에 만족할만한 상품인거 같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교환했지만 똑같네요. 습도차이 소음이 있네요. 듀플렉스 같은 브랜드 다른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사용하던건데 같은 브랜드여도 소음없고 좋아서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