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벤스 사선컷팅 테이프 크리너 리필 후기

 

리벤스 사선컷팅 테이프 크리너 리필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398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9-14 기준)

 

★★★★★ 2020-09-13

접착력 좋아요 리필도 많아서 오래 사용 가능하네요 다른 제품은 사용후에 뜯어내기 힘든데 이제품은 잘 뜯어져서 좋아요

★★★★★ 2020-09-13

구성이 괜찮아보여서 구매한건데 접착력이 좋아서 이틀동안 사용해오며 아조 만족스럽습니다 쿠팡서 클리너 리필만 사서 쓰다가 본체까지 함께 딸려오는거라서 샀는데 이 구성에 이 가격이면 넘 좋네여 근데 혹시 이렇게 본체가 고장나기도 하나여? 급 본체롤러가 안돌아가서 수동으로 사용해봤어여 클리너 중앙 통로에 손가락 끼어서ㅋㅋ? 기존에 사용하던 본체하고의 크기차이가 조금 납니다 손잡이의 그립감은 무난무난 편하고여 테이프클리너는 세상모든 털들과 먼지를 잡아줄듯 접착력 아조엄청매우최고진심 좋은편이구여 전에 초강력자가 드가는 테이프클리너도 사용해봤지만 요새는 초강력이건 안강력이건 죄다 품질이 우수한것같아여 클리너 접착력이 떨어지는거 최근에 본적없어여 심지어 이소에서 파는 미니테이프클리너도 접착률이 쩔어여! 그러니 당연 이런제품들은 더 좋켔쬬 사선이 대세인게 맞나보네여 일단 저는 사선으로 되어있는 제품들이 사용후에 뜯어내기 수월해서 사선제품을 선호하게되었습니다 현재는 손이 쉬는 타임이라 네일을 안한 상태인데 아무래도 맨손보다는 네일을 하고 있을때 얇은 클리너를 들어올리기가 쉽지않을때도 있어여 몇번이야 괜찮지만 같은 손톱으로 계속 뜯어내다보면 손톱이 쉬망가지더라구여 °°°°°°°°°°°°°°°°°°°°°°°°°°°°°°°°°°°°°°°°°°°°°°°°°°°°°°°°°°°°°°° 본체보관함도 딸려옵니다. 근데 저는 걍 꺼내놓고 아무데나 던져놓고 쓰기때문에 그닥 필요없는 부분이고여 자주쓰지 않는분들테는 유용할듯하네여 먼지도 덜 붙을것같고. 세워놓을수도있꼬. 수용성접착제를 사용해서 인체에 유해하지않고 효과가 장시간 유지됩니다! 3개씩 개별포장이라 보관도 쉬워욤:)

★★★★★ 2020-09-12

가성비 좋은 돌돌이 ! 강아지를 3마리 키우다보니 돌돌이는 필수랍니다 ~ 사선으로 되어있어서 쉽게 뜯어지는것도 좋고 깔끔하게 뜯어지는것도 너무 좋아요 일직선으로 되어있는건 중간에 한번씩 꼭 뜯다가 삑사리도 나고 짜증나더라구요 ㅠㅠ 이가격에 테이프 거치대까지 주시니 너무나 만족 만족 대만족입니당 ~ 리필도 10개나 세트니까 넉넉히 사용해도 되고 너무 좋아요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