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펑 화장실 변기 전용 뚫어뻥 탄산실린더 10p 후기

 

미스터펑 화장실 변기 전용 뚫어뻥 탄산실린더 10p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498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8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9-04 기준)

 

★★★★★ 2020-09-04

리뷰가 좋은건 다 이유가 있었네요ㅎㅎ 이거 찐 대박!! 뚜러뻥으로 해도 시원하게 해결도 잘 않되고 팔만 더럽게 아프고 막히지 말고 잘 내려가라 변기한테 말도 않되는소리 하고 그랬었네요 참나ㅋㅋ 이거 하나면 끝나는거였어요ㅎㅎ 준비하시고~~ 쏘세요!! 하면 뻥~ 소리와 함께 해결!! 아주 무슨일이 있었냐는듯이 쫙쫙 빨아들이면서 내려갑니다^^ 걍 이건 집집마다 하나씩 구비해두실 필수품이라 봅니다

★★★★★ 2020-09-03

어마어마한 상품평 덕분에 뒤도 돌아보지 않고 상품 구매 결정을 하였습니다. 역시나 고객평 만한 것이 없네요.. 무엇으로 뚫리지 않던 화장실변기가 정조준 잘 못 해서 탄산가스 밖으로 많이 노출되어서 실패했는지를 알고 한 번 더 시도하려 했는데 물이 쭉 내려 갑니다. 가히 노벨상 받을 만한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 2020-09-03

이거 쓰시고 해결이 안되신다면 무조건 수리공 부르시면 됩니다. 발사하는 순간 내 몸에 독소가 다 빠져나가는 느낌입니다. 얼른 발사하세요.

★★★★★ 2020-09-02

믿을 수가 없네요 뜨거운 물도 여러번 샴푸도 넣어보고 돼지꼬리라는 그 긴 철사도 써보고 뚜러뻥도 쓰고 날리를 쳐도 안 뚫린 변기가 세상에나 한번에 뻥~~~뚤리네요 순간 힘이 풀려 노쳐서 뭔가 푸쉬~하면서 새는 거 같았는데 그래서 아~실패구나 했는데 한번 더 해 보자 이랬는데 뚤렸더라구요~~ 짱짱짱 강추강추 저같이 변기 막는 재주 있으신분들 정말 강추 이제 애쓰지 않아도 되요 앞으로는 변기에 버리면 안 되는 것들 안 버리려구요~^^

★★★★★ 2020-09-02

일단 절 열번하고 시작할게요???? 변기 막히신분들은 무조건 구매하세요.. 진짜 온갖 방법으로 다 안되는거 이거 한 방으로 해결입니다ㅠㅠㅠㅠ 키친타올 뭉치를 변기에 버려가지고 아주 꽉 막혔었거든요 이틀차까진 그래도 아주 천천히 물이 내려가더니.. 3일차 되니 완전 막혀버려서ㅠㅠ 별짓을 다해도 안되더라구요 뚫어뻥 샴푸 뭐 다해봣어요 찾아보다가 이 제품 발견하고 후기가 다 너무 좋길래 후기 믿고 구매해봣는데 아…진짜 속시원합니다 세상에 이 제품 발명하신분 진짜 나이스….!! ㅠㅠㅠㅠㅠ 그쪽에다가도 절 열번 올릴게여ㅠㅠㅠㅠㅠ행복합니다 저는 한발 쏘고 왠지 한발로는 안됐을거 같아서 두방 쏘고 물 내리니까 세상에 잘내려갑니다…ㅠㅠㅠ 물 콸콸 잘내려가는게 이렇게 속시원하네요 판매자님 진짜 감사드려용 두고두고 잘 쓸거 같습니다!! 강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