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네잡화점 비접촉 비접촉식 적외선 다목적 온도계 리뷰

 

유미네잡화점 비접촉 비접촉식 적외선 다목적 온도계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9-03 기준)

 

★★★★☆ 2020-08-21

배송빠르고 좋아요~

★★★★★ 2020-08-18

다시 확산 되고 있는 코로나 때문에 늘 불안하고 경계하고 조심하고 있지만 눈에 보이는 수치만큼 정확한게 없죠. 그래서 가게에 비치해둘려고 적외선 온도계를 구입했어요. 안전하고 꼼꼼하게 포장이 잘 되어 왔어요. 비접촉식이라서 직적 손에 닿지 않아 더 안전해서 좋아요. 디자인도 아주 깔끔하고 이쁘고, 손에 잡히는 그립감도 정말 좋네요. 작동법도 정말 간단해서 건전지 넣고, 전원키고, 전원버튼을 누르면 되니까 복잡하지 않아서 좋아요.

★★★★★ 2020-08-18

아침마다 아이 등원에 온도를 측정해서 보내야 하는데 온 가족이 돌아가며 사용하니 찝찝하더라구요~ 병원이서 비접촉식 사용 하는거 보고 괜찮아 보여서 구매 했어요 사용방법이 간단하고 귀 체온계랑 비교 측정 해보니 체온차이가 거의 없어서 앞으로 비접촉식 위주로 사용하게 될 것 같아요. 이런것 까지 사게 될줄 몰랐는데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서 걱정 없이 살고 싶네요

★★★★★ 2020-08-18

빠른배송 잘받았습니다.비접촉식온도계가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작동도 잘되고 사용하기 편해서 대만족중입니다. 원래는 아이씻길때 물온도잴때도 편히쓸수있겠다싶어서..구매한건데 코로나때문에 하루에도 몇번씩 아이며 가족이며 열체크하느라 바쁘네요ㅎㅎ음식하면서 기름온도까지 대박입니다ㅎㅎ 다방면으로 쓸수있는 가성비최고의 온도계 넘 잘산것같아요ㅎㅎ가격이 정말 너무 좋아서 별점5개 남깁니다.

★★★★★ 2020-08-17

요즘 코로나 확진자들이 늘어나니 너무 불안하고 일 때문에 어쩔수없이 대면해야하는 자리에서 온도를 체크하고 서로 조심하려고 구입했습니다. 정말 온도측정은 이젠 기본매너가 됐어요ㅠ 작동법도 쉽고 오차없이 온도 측정이 잘 됩니다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가정에서도 하나정도는 두고 사용해도 좋겠어요. 아기 목욕물 체크할때나 튀김요리할때 온도 체크하기 좋을것 같더라구요. 고장없이 오래사용할수 있음 좋겠습니다.

★★★★★ 2020-08-14

요즘 같은 시국에 열 체크가 필수가 되다보니 급하게 구매했어요. 진짜 총알배송 완전 감사합니다! 집에 접촉식도 있긴한데 애기랑 같이 쓰고 하려니 영 찝찝해서 비접촉식으로 구매해봤어요. 접촉식이랑 비교해도 생각했던거보다 정확해서 놀랐어요. 크기도 크지 않아서 애기랑 같이 외출 할 때는 요즘 가방에 넣어서 다니고 있어요. 항상 체크 할 수 있어서 마음이 든든하니 안심이 되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