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스트롱 세븐 드럼용 액상세제 본품 리뷰

 

비트 스트롱 세븐 드럼용 액상세제 본품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9-13 기준)

 

★★★★★ 2020-09-11

조금 넣어도 빨래 끝나고 상쾌한 세탁향이 남는게 세탁이 꽤 잘되는거같아요

★★★★★ 2020-09-06

세제는 비트…

★★★★★ 2020-08-31

가격 대비 최고임

★★★★★ 2020-08-27

사용해보니 때가 잘 빠지고 정말 좋네요

★★★★★ 2020-08-24

평소에도 세척력이 좋아 비트세제를 자주 사용했었는데 더욱 강력한 효과의 세제가 나온 걸 보니 반갑네요 먼저 파손없이 잘 도착했고 뚜껑부분에도 빈틈없이 뽁뽁이로 둘러쌓여 배송 중 흘러내림 같은 것도 없었어요 다음 세척력을 확인해보기 위해 흰 수건류를 비롯하여 세탁하기 까다로운 면생리대도 같이 넣었습니다 면생리대는 일반적인 세탁방법으로는 잘 깨끗해지지 않고 꼭 산소계표백제를 함께 넣어 1차 세탁을 한 다음 다시 따로 통에 추가로 하루 이상 담궈 놓아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이번엔 좀더 정확한 확인을 위해 산소계표백제는 추가로 넣지 않고 오로지 비트 스트롱 세븐 세제만 투입! 일단 세탁하는 과정을 지켜보니 드럼용 세제에 맞게 거품이 심하게 생기지 않아서 세제 잔여물에 대한 염려도 좀 덜하네요 약 1시간 정도 경과 후 확인해보니 수건들은 물론 난이도가 높은 면생리대도 아주 잘 세탁되어 있어요 원래 백프로 깨끗해지기는 불가능하고 기존에 산소계 표백제 추가하여 1차 세탁시 50프로 정도였다면 이번에 비트 스트롱 세븐 세제만 넣었음에도 80프로 정도 깨끗해져 있네요 구연산 및 여러 효소들이 역할을 톡톡히 한듯 해요 비트 스트롱 세븐 덕분에 앞으로 어려운 빨랫감도 훨씬 수월해질 것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08-23

✅진짜 드럼세탁기에는 비트 짱이예요!! 자취생인데ㅎㅎ 드럼세탁기에 뭣도 모르고 일반 세제 넣었다가 난리난적이 있는데~ ㅋㅋ 비트를 알고 난 후 부터 걱정이 사라 졌네용 이거 하나만 넣어도 , 흰색 옷 얼룩이 싹 지워지고 3L라 넉넉하게 두고두고 쓸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향도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