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 닭터의자연 무항생제 인증 1등급 닭다리살 정육 (냉장) 사용기

 

마니커 닭터의자연 무항생제 인증 1등급 닭다리살 정육 (냉장)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9-06 기준)

 

★☆☆☆☆ 2020-09-03

전에시켜먹었을때너무신선해서재주문했는데 오늘온닭다리살정육은상하려고하는제품을보내주셨네요 냄새가역겨워서교환요청하니 고객의주관적인의견이라교환이나환불이안된다네요 그럼여러명이냄새맡아서동의서라도써서보내드려야하나요? 이번계기로신선식품은내가직접골라서이용해야겠다는생각을심하게하게되네요!!! 교환취소할필요없이 다버렸어요 제가앞으론이용안하면되죠!

★★★★★ 2020-09-01

인도 커리에 감자 양배추 넣고 먹기 좋게 썰어서 소금 후추 간 하고 후라이팬에 살짝 튀기듯이 볶아서 넣고 쫄이듯이 끓여 먹었어요 코스트코 인도커리 맛이네요 닭다리살 쫄깃쫄깃해서 좋아용 하지만 다음번엔 조은상사 닭다리살 정육으로 구매하려고용

★★★☆☆ 2020-08-21

포장을 열었더니 냄새가 너무 심하네요.

★★★☆☆ 2020-08-07

신선한거 같지는 않습니다.

★★★☆☆ 2020-08-01

닭갈비를 해먹으려고 정육된 다리살을 샀습니다. 근데 기름이 생각보다 많이 붙어있어서 그거 하나하나 제거하느라 땀 한바가지 흘렸습니다 물론 같이 해서 볶으면 고소하겠지만 콜레스테롤을 무시 할수 없기에 ㅠ 기름 다 제거하고 4등분 하여 양배추랑 양파 깻잎 넣고 볶아 먹었습니다. 소스는 닭볶음탕용 소스를 따로 사서 그걸로 해먹으니 간편하고 좋았습니다^^ 아참 볶으실때 기름으로 볶지 말구 간을 살짝 쎼게 해서 물을 세숟갈정도 넣고 볶으시면 더 촉촉하게 드실수 있어요.

★★★★★ 2020-08-01

닭다리 살코기라 처음 받아 봤을 때는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닌가 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오히려 뼈 무게를 빼고 온전히 살만 있으니까 요리를 해놓고 보면 양이 은근히 많아요~! 3인 가족 거뜬히 밥반찬으로 먹고도 남는 양입니다. 조리하기 간편하고 먹기도 쉽고 뒷처리 하기에도 너무 깔끔해서 최근에는 순살 위주로 구입하고 있어요. 색깔도 핑크빛, 신선하구요, 누린내 잡내 전혀 없고 부드럽고 쫄깃해서 만족합니다. 재구매 오브 재구매에요~!

★★★★★ 2020-07-31

아무리 생각해도 닭볶음탕 용으로 딱이어서 재구매했습니다. 정말 닭요리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닭요리중에 하나인 닭볶음탕 (a.k.a 닭도리탕) 은 너무나무 맛있지만 바르고 뒷정리 하는 게 좀 불편했어요. 근데 순살 다리살로 요리하니 일단 조리 과정부터 다듬을 필요가 없고 먹으면서 뼈 바르는 수고도 덜어서 넘나 혁명적이었습니다. 닭다리살만으로 이루어져서 살코기가 굉장히 쫀득하고 부드러워요. 솔직히 이거 한 그릇이면 밥 한 공기 뚝딱입니다. 닭냄새도 안나고 정말 신선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