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기계식 방수 비데 HS-1000 사용기

 

에이스 기계식 방수 비데 HS-1000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5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0-09-09 기준)

 

★★★★★ 2020-08-31

다른비데에비해 간편하고쓰기편하고번거로움이없어좋고 값도저렴하며 누구나가 쉽게쓰는데 어려움이 없어좋아요 . 내가써보고다른사람에게 추천해주웠네요 .

★★★☆☆ 2020-08-10

부모님이 좋아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 2020-07-11

좋아요~~~~!간편 편리~~^^

★★★★★ 2020-06-03

님들 고민하지마세요 이건 찐입니다 비데는 제가 수도 없이 바꿔서 사용해봤어요 그중 제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거기다 저렴한편이고 거기다 수압조절이 최고입니다 저희집 수압이 약해서 직수정수기도 모터달고 사용사는데 이건;; 깜짝 놀랐어요 맥스로 돌리면 아파요… 항상 비데 사용시 최고치로 사용했던 저였는데 이건 중간으로 맞춰서 사용합니다… 설치방법 매우 간단하구요 전기사용을 안하니 청소를 구석구석 할수있어요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진짜 대만족이에요 이거 고장나도 이거 쓸거에요 ….

★★★★☆ 2020-05-13

설명서에는 구성품이 부쉬2개, T밸브2개, 우레탄호스가 있다는데 아마 다른 제품인 것 같고, 이 제품은 본체와 T밸브 하나만으로 설치와 사용에 지장이 없어요. 변기에 들어가는 수전을 잠그고 스패너로 변기에 연결되어 있는 호스를 푼 다음, T밸브와 수전과 호스를 연결해 물이 새지 않을 정도로 잠그고 수전을 틀어줍니다. 변기뚜껑을 분리해 분리한 자리와 함께 깨끗이 씻어주고 물기는 제거한 후 스펀지패드를 붙인 본체를 얹어봐서 설치했을 때 노즐이 중앙에 위치하는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다면 노즐 위치를 맞춰 주시구요. 개인적으로 뚜껑 잠글 때 고정하는 너트 안쪽에 절반만 나사산이 나 있어 반대 방향으로 잠글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건 변기뚜껑을 분리할 때 확인을 해야 합니다. 본체를 변기에 체결하는 부위의 두께가 있기 때문에 너트 안쪽의 나사산이나 볼트의 길이가 충분한지의 확인을.. 뚜껑을 다시 잠그면 설치는 끝납니다. 사용해봤는데 끝까지 돌리면 강력한 수압에 똥꼬 찢어질 듯, 적당히 돌려 수압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본체 내부에 전선 같은 게 보이던데 방수에 영향을 줄 지는 좀 더 써봐야겠네요. 물론 기계식 방수비데라 구입하긴 했습니다만.. 어쨌든 기계식이라 고장율이 낮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다 수압미세조정이 가능하며 가격까지 저렴하니 좋군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