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 유무선 겸용 피아토 블루투스 마이크 사용기

 

코시 유무선 겸용 피아토 블루투스 마이크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9-04 기준)

 

★★★★☆ 2020-08-31

삐 소리가나서 나가니 집앞에 두고가셨는데.뭔가가 눌린건지 삐..하고 켜있더군요.포장에 신경쓰셔야할듯요. 여기도 들뜨고..노래는잘되서 그냥쓰려합니다

★★★★★ 2020-08-27

디자인도 예쁘고 집에서 노래방처럼 노래를 부를 수 있어서 좋아요 ~ 남편이 노러 부르는 것을 아주 좋아해서 구입 했어요 ~

★★★★★ 2020-08-23

우선 아래의 "도움이 돼요" 클릭해주세요! 평소 노래 부르는걸로 스트레스 푸시는 아버지 선물로 구입했고, 너무 행복해 하시네요. 진작 사드릴껄… 가끔 혼자 코인노래방, 동네 복지관 가셔서 노래하시는거 보며 취미꺼리를 찾으셔서 저도 기뻤는데, 이 제품을 득템한 이후 그 행복은 10배가 되네요. 이거 구입전에 한등급 아래짜리 (스피커 6w)샀다가, 이모델로 다시 구입후 만족합니다. 12w는 돼야 집안에서 소리가 좀 쩌렁쩌렁 울릴 정도가 되네요. 노래방처럼 아주 크게할 정도는 안되고, 아파트에서 이웃집 피해 안가는 선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크기라고 보면 될 듯 합니다. 1주일 사용해 본 결과 매우 만족합니다. 그리고 SD 메모리카드 꽂게 되어 있는데, 이것도 매우 유용합니다. wifi가 안되는곳에서 (스마트폰이 안되니까) 마음껏 부르실 수 있도록 좋아하시는 곡 30여곡 넣어드렸네요. 영상은 유투브에 (ㅇㅇㅇㅇㅇ 노래방) 제목을 치시면 왠만한 노래는 다 나옵니다. 굳이 어플 안까셔도 돼요.

★★★★★ 2020-08-11

워낙 블루투스 마이크가 많아서 고르는데 힘들었는데 가성비도 좋고 이어폰 꽂고 사용할수 있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안좋은평이 꽤 있어서 걱정되고 불량이면 바로 반품할 생각으로 주문했는데 왠걸… 이번 뽑기운은 좋았는지 정말 만족스러워요.ㅠㅠ 감격 에코도 좋고 마이크 소리도 좋고 심지어 스피커 사운드도 깔끔하고 좋아요. 유투브 MR이랑도 싱크 잘 맞고, 조금 아쉬운게 MR 모드는 깔끔하게 안되고 코러스처럼 조그맣게 깔리더라구. 마이크 무게는 꽤 묵직해요. 코노 마이크 무게보다 조금 더 무거운 느낌? 이어폰이 없어서 테스트는 못했는데 조만간 하나 사서 해볼려구요.

★★★★☆ 2020-08-06

배송은 정말 빠르고 좋습니다. 그런데 중저가형이다보니 삐~~ 하는 거슬리는 소리가 조금 나오긴하네요… 그래도 가격대비 성능에서 만족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