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Design 시리즈 미용 티슈 250매 x 3종 세트 사용기

 

모나리자 Design 시리즈 미용 티슈 250매 x 3종 세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9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9-20 기준)

 

★★★☆☆ 2020-09-20

가격대비 좋습디다.

★★★★☆ 2020-09-19

인테리어에 어울리게 예쁜 패턴이 들어간 패키지박스 따로 커버 씌우지 않아도 예쁜 디자인이 정말 맘에 듭니다. 다만 포장에 조금 신경쓰셔야 할 것 같아요. 이거 구매하시는 분들이 박스 디자인 보고 구매하실텐데 포장이 비닐 포장이 전부인데 박스가 반쯤 눌려서 찌그러져 오니까 참 난감하네요 안보이는쪽으로 돌려 쓰고있긴한데 포장 신경써주면 좋을 것 같아요.

★★★★★ 2020-09-19

아이 어린이집 준비물로 구입했어요

★★★☆☆ 2020-09-19

로션티슈가 너무 잘 찢어져서 짜증나시는 분들은 굳굳bb 특히 저는 사무실에서 사용하는데 아주 좋아요:^) 먼지도 많지 않고 액체류 닦을 때도 잘 빨아들여지고 로션티슈와 비교해서 잘 찢어지지 않아서 유용합니다 굳굳bb 250매나 들어서 좀 묵직하고 저도 모르게 휴지를 자주 쓰는 편인데ㅠ 아직도 넉넉하네요ㅎㅎ 그래도 환경을 위해 아껴쓰겠습니다•̀ᴗ•́)و 모두 화이팅 하세요!

★★★★★ 2020-09-19

모나리자 라고 하면 가장 먼저 화장지가 떠오를만큼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친근하게 알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사실 사무실을 제외하고라면 가정에서는 돌돌이라 불리우는 두루마리화장지(롤화장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각티슈는 상대적으로 사용할 일이 없었습니다. 어쩌면 한장씩 뽑아쓰는 구조로 더 위생적일 수도 있겠다 생각하긴했지만 습관이 들어서 롤화장지를 선호하긴 했네요. 하지만 미용상의 이유라던가 좀더 부드러운 재질을 원할때는 각티슈가 장점을 발휘하는 순간이더라구요. 예전에 할머니 집에 놀러가면 늘상 작은 탁자에 놓여있던 꽃무늬 각티슈가 떠오르는데 사실 그게 참 촌스러웠거든요. 그런데 모나리자 디자인 시리즈는 각티슈도 이렇게 세련되고 깔끔할 수 있구나 하고 생각을 바꿔준 제품이에요. 우선 규격부터 살펴보면 한 각당 250매씩 들어있고,이렇게 250매씩 3상자가 1세트로 배송이 옵니다. 가로:217mm 세로:213mm 2겹구조 천연펄프 100% 고급 원료로 먼지 날림을 down 가격: 2020.9/19 p.m 18:28기준 ₩4,620원 로켓배송여부: 로켓배송 가능 제품을 사용해보니 확실이 이전에 롤화장지에서 느껴볼 수 없었던 보들보들한 느낌이 정말 좋더라구요. 기분좋게 잘 뽑히고,뽑을때나 사용시 모두 잔먼지는 날리지 않았습니다.두겹이라고는 하지만 제가 느끼기엔 좀 얇은 것 같아요. 뭣보다 천연펄프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고 안심되는 부분이였구요,이 제품이 패키징에 주력한만큼 디자인은 참 많이 칭찬해주고 싶네요! 패션계에서나 볼법한 하운드체크를 사용해 군더더기 없이 심플 베이직한 그 자체로 각티슈도 시크할 수 있다라고 보여주는 듯 하네요. 화이트톤 가구위에 그냥 툭 올려놓으면 이게 참 별거 아닌데도 소소하게 인테리어 효과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상품의 질도 나쁘지는 않다만,디자인적인 장점이 워낙 부각돼있어서 정말 선물용으로도 훌륭한 것 같아요 집들이때라던가 새로 자취를 시작한 친구가 있다면 저렴하면서도 센스있는 선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각의 재질이 번들거리지 않는 무광인데,이점 때문에 더 멋지지 않나 싶네요 사실 가격면에서보면 너무 큰 퀄리티를 기대하지는 마세요! 그냥 이 정도 가격에 선반위에서 시크한 소품 정도의 역할만 해줘도 이 제품은 제 값 충분히 하는 겁니다. 사실 피부에 닿는 유해유무만 확인이 되면 티슈에 뭘 거창한 기능성을 기대하는 분들은 없지 않을까요? 그냥 기분전환겸 지인들에게 소소한 선물겸 가벼운 맘으로 한번쯤 구입해보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