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거 전기 해충 모기퇴치기 20W 리뷰

 

크루거 전기 해충 모기퇴치기 20W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9-22 기준)

 

★★★★☆ 2020-09-19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기대되네요

★★★★☆ 2020-09-16

가게에 상품을 설치 하자 마자 하루살이나 모기가 잘 잡혀서 좋다했는데 죽은 벌레가 옆으로 떨어져 약간 불편할것 같애요.그래도 모기들을 깨끗이 퇴치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청소면에서 약간 불편 할거 같아 별 한개를 뺐네요.그점만 빼면 최곱니다.

★★★★★ 2020-09-14

늦은 여름인데도 효과 만족합니다. 캠핑 갈때도 유용할듯. 거실에 켜놓고 자면 너무 밝아서 방문을 닫고자는 불편함은 감수하고 있습니다.

★★★★★ 2020-09-12

구매한지 한달째 되서 쓰는 후기 초파리 많은집 이거 진짜 개필수입니다 탁탁 터지는 소리가 얼마나 힐링이 되는지 밤새 딱딱 거려도 행복함에 잠들곤 합니다 다음날 아침에 보면 저렇게 주변에 죽은 날파리들이 때로… 저래 죽여도 짜증날 정도로 날아다니지만 이렇게라도 복수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바닥에 떨어진 날파리들 청소기로 쓸어담을때 그 쾌감이란.. 청소기로 쓸어담는 와중에도 딱딱 거리네요 행-복 안전하고 들기 편하고 잘 잡고 너무 좋습니다 베란다에 두기 딱… 더 둘 공간만 있다면 두 번 세 번 구매할겁니다

★☆☆☆☆ 2020-09-11

최악입니다… 사람보다 모기를 못잡다니….ㅠㅠ 그냥 불 밝히려 산건 같네요…

★★★★☆ 2020-09-11

모기때문에 잠을 못자서 샀는데 초파리들은 가끔 잡히는데 모기를 못잡네요……. 잠결에 전기파리채 사용이 힘들어서 큰거샀는데 결국 파리채로 더 많이 잡습니다ㅜㅜ

★★★★☆ 2020-09-07

한번 교환 받았습니다. 새상품인데 스크래치가 제법 있어서 교환 신청했는데 빠르게 처리돼서 좋았습니다. 주문하고 보니 사이즈가 너무 큰 것 같아서 후회했지만 일단 써보기로 했습니다. 여름이고 계속된 비와 더운 날씨 덕에 작은 날파리가 제법 생겨서 주문했습니다. 아니 이 제품 갖다 놓자마자 몇마리씩 보이던 날파리가 왜 안 보이는 건가요? 첫날은 주방 싱크대 위에 뒀는데 딱 한번 팍 하는 소리 나는 거 듣고 잠들었고 그 다음 날은 팍 팍 두번 하고는 잠잠했습니다. 날파리가 무서워 도망간 건지… 암튼 팍 소리 나는 거 보니 잡히기는 잡히는 것 같아서 잘 때 밤에 싱크대 위에 켜 놓고 자니 뭔가 안심은 되는 둣합니다. ; 퍼런 불이 제법 밝아서 예민한 분은 밖에 켜두고 문 닫고 자야할 듯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