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스트롱 세븐 드럼용 액상세제 리필 사용기

 

비트 스트롱 세븐 드럼용 액상세제 리필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9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9-07 기준)

 

★★★★☆ 2020-09-02

빠른배송 좋아요

★★★★★ 2020-09-01

세탁이 잘되는것 같아 넘 좋아요

★★★★★ 2020-09-01

한동안 세제걱정 없겠습니다 싸게 좋게 샀습니다

★★★☆☆ 2020-08-31

세탁이 별로,,,,,,,?,?,?

★★★★☆ 2020-08-26

아직써보지느않았지만 만족합니다

★★★★★ 2020-08-25

싸게 구매했어요.

★★★★★ 2020-08-22

✔️후기 지금처럼 습도가 높거나 비오는 날씨에는 꼭 세탁물이 제대로 마르지 않는 경우가 있어 퀘퀘한 냄새가 쉽게 사라지지 않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 분들이 많은데요~ 베이킹소다랑 구연산이 함유된 더 강력한 세제라서 구매했어요~ 여름철에 꼭 필요한 제품이네요 베이킹 소다랑 구연산은 진짜 만능 아이 에요 ~ 빨래를 할 때 베이킹소다를 넣어주면 옷에 배어 있는 얼룩이나 체취를 없애는 데 탁월한 성분이 있고 세정력이 올라가요~ 구연산은 곰팡이와 냄세제거에 좋아 여름철 세탁시 딱이에요~ 사용해보니 향기도 좋고 , 확실히 세정력이랑 냄새제거에 탁월해요~ 예전부터 유명했던 때가 속~비트 믿고 구매하길 잘했네요~~~~ 요즘 외국 세탁제품들도 많이 사용들하지만 가성비 좋은제품이라서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올 여름철 꼭 구매해보세요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08-19

세제를 너무 빨리 다 쓰는 거 같아서 이번엔 리필로 구매해봤는데 좋네요 ^^ 양이 많아서 오래 쓸 수 있고, 하나에 3천원 꼴이니 가성비 측면에서 되게 좋다고 생각되요! 세제도 매번 사려고 하면 가격이 꽤나 부담돼서 세일 기간이나 1+1 기간 기다렸다가 사는데 쿠팡에서 구매하는게 가성비가 더 좋은 거 같네요 향도 괜찮아요. 과하지도 않고, 너무 향이 없지도 않아요. 빨래 했을 때 상쾌하고 향긋한 냄새? 되게 시원시원한 향?이 납니다~ 제일 중요한 세척력 !!! 세척력 아주 좋습니다~ 저희 딸이 옷에 떡볶이 국물을 흘리고 왔었는데 ㅠㅠ 이걸로 빨래 세탁하고 그 국물 다 지워졌어요 ~~ ㅎㅎㅎ 단점이라곤.. 이건 모든 세제의 공통점인데… 빨래 돌리려고 세제나 섬유유연제 넣을 때 좀 더 가볍게 넣을 수 있게 텀블러와 같은 그런 통에다가 세제를 넣었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늘 세제통에 세제 넣을 때마다 불안불안한 느낌이 있는게 싫어요…ㅜ 한 줄 요약: 깨끗이 세척되고 향도 상쾌하고 가성비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 큰 기쁨이 됩니다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