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스 전기 손난로 사용기

 

폴리스 전기 손난로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8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0-09-06 기준)

 

★★★★☆ 2019-11-25

본인은 알바가 아님을 단언합니다. 하…참 별점 주기 애매합니다. 일단 별점 4개 드립니다 1. 보온력 솔직히 이게 제일 중요하죠. 애매..합니다 적당히 호주머니에 넣어두면 따뜻합니다. 이걸로 충분하시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밖에서 일하시거나 이런 분들께는 보온력이 약합니다. 그 가루형 일회용 손난로보다는 보온력이 약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당. 보온력이 별점이 좀 애매한 이유인데, 다른 세심한 부분들이 신경을 많이 쓴것같다..라는 느낌이 들긴하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의 힘이 약하지않나 싶네요. 2. 디자인 및 그립감 그립감은 그저 그렇습니다. 앞뒤로 버튼이나 잡다한게 많고, 양끝단 재질이 달라져 그립감에 살짝 이질감이 듭니다. 또한 그리 얇은 것이 아니라서 착 감기는 그립감은 없었습니다. 디자인도 양끝단 플라스틱과 잡다한 것들때문에 그렇게 이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3. 디테일 잡다한 기능이 많습니다. 가격이 비싼편이 아닌데, 충전기가 가능하고, 각 상황별 케이블을 전부다 주네요 ㄷㄷ;; 어댑터도 주고 챙길건 다 챙겨줘서 별점 낮게 주기는 미안할 정도네요.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커버도 줍니다. 4. 충전속도 및 충전량 충전량은 딱 4400입니다.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생각보다 오래가네요 4시간 조금 더 가는듯..? 충전속도는 그렇게 빠르지 않습니다. 원래는 이 정도 속도가 정상이지만 요즘 핸드폰 충전이 너무 빨라서 체감상 빠르다고 느끼기는 힘들실것 같습니다. 그냥 뭐 잘때 끼워놓고, 아침에 쓰고 출근해서 꼽아놓고 퇴근할떄 쓰면되죠!! ㅏ하핳ㅎ 5. 총평 가성비 중상타치? 보온력이 강려크하지는 않지만 디테일을 많이 챙겼고, 보온 시간도 나름 깁니다! 그래도 디자인이나 너무 부수적인게 많아 두번 살듯 하지는 않습니다.

★★★★☆ 2019-11-01

충전후 선을 빼야 작동을 하네요! 반품할뻔….

★☆☆☆☆ 2018-03-17

몇번쓰지않았는데 충전안됨 ㅠ

★★★★☆ 2017-02-17

생각보다 따뜻하지는 않지만 저렴한 가격에 보조베터리 기능까지할 수 있어요. 충전 선이라던지 케이블이 휴대폰 케이블과 달라서 따로 들어있는 전용 케이블로 충전해야해요~

★★★☆☆ 2017-01-21

많이 따뜻하진 않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