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프리미엄 일체형 스피커 IA1000 사용기

 

아이리버 프리미엄 일체형 스피커 IA1000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4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9-30 기준)

 

★★★★★ 2020-09-24

정말 대만족 가성비 최고의 제품 입니다. 아버지께서 선물로 사주신건데, 몇가지 저 품질의 CD 플레이어 사봤지만,… 이건 정말 최고 인듯 하네요. 일단 사운드 40W 대단 합니다. 영상과 합쳐 지면 홈씨어터도 가능 할것 같고요. 아치 우퍼를 달고 나온듯한 고품질의 스피커 입니다. 이것 저것 스피커 연결해서 들어 봤지만… 간단하게 이제품 하나로 평정이 됩니다. 디자인도 그레이 메탈 느낌이어서 세련되 보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심플합니다. 그래서 전면이 정말 깔끔합니다. 대신, 이것 저것 연결 하는 USB 전원, 안테나… 기타 등등의 연결부는 뒤로 빼서 지저분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그리고, 조절 버튼도 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버튼 방식이 아니, 터지 방식이어서, 외관적으로 돌출된 곳이 없네요. 정말 대만족 입니다. 처음 주문시에는 전원 버튼부 하자 제품이 배송되… 불만 이었지만, 교환처리 신청 하니, 다음날 바로 새로운 제품 보냄과 동시에 수거해 가셨네요. 제품과 서비스 둘다 만족 입니다. 중국산 샤오미 제품 등에 가성비 제품으려 여겼는데, 올해 구매한 국산 제품으로는 단연 최고의 제품인듯 합니다. 정말 좋은 제품 감사하며 많이 많이 판매 하시기 바랍니다. 별점 5개 최고의 제품 입니다. 감사합니다!!!

★★★★★ 2020-08-28

사운드가 풍부하고 디자인도 좋아요

★★☆☆☆ 2020-05-30

2019년 브리츠,소니 등 20만원전후 미니오디오를 비교하다가 옛 MP3플레이어 전성기시절의 아이리버를 추억하면서 또한 새로운 도약을 응원하면서 구입했습니다(2019.4월) -전반적인 반응속도가 느립니다 -디자인은 깔끔하나 마지막 마무리 특히 스피커 외부 재질이 아쉽네요 -외부 입력 AUX 단자 연결시 음량이 너무 적습니다 -CD재생이 불안정합니다 -FM라디오 안테나가 20년전 방식 그대로네요 안테나 내장 참 아쉽네요 -얼마전부터는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 2020-01-19

상품을 만들어 판매를 하는 회사인가 싶다. 먼놈의 제품이 검사도 없이 출고가 되었는지 전원 버튼 조립오류가 있네.. 돈되는것만 검사하고 품질 개선하지말고 oem 제품도 검사 좀 하이소.. ㄴㄱㅁ ㅈㄷ ㄱㅅ 돈값못하는 제품….

★★★★★ 2020-01-17

일단 심플한 디자인이랑 드물게 밝은 색상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오디오인 만큼 덩치가 있어서 올려둘 충분한 공간은 필요하고요. 음질도 괜찮아요. 이 가격에 비싼 오디오 소리를 원하는 게 잘못된 거죠. 이제 씨디 사서 리핑하고 핸드폰 연결해서 넣고 할 필요도 없고 예전에 사둔 시디들도 다 들을 수 있어서 편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