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61 cm FHD 울트라슬림 24fw 모니터 리뷰

 

HP 61 cm FHD 울트라슬림 24fw 모니터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14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9-12 기준)

 

★★★★★ 2020-09-06

저는 hp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있어가지구 (여태까지 저를 거쳐간 프린터기 및 노트북이 다 hp에서 나온 제품이었음!) 브랜드랑 디자인만 보고 샀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우선 베젤 부분이 아주 얇아서 화면이 더 커보이는 것 같아요 27인치랑 고민했었는데 24도 저한텐 충분히 크네요!! 생각했던 것 보다 견고하구요. 저는 디자인만 보고 산 사람으로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깔끔해요 각도조절도 되고 좋습니다아

★★★★☆ 2020-09-03

불량화소나 빛샘 없는 제품으로 받았습니다. ㅇ 장점 : 사무용으로 적합합니다. – IPS패널이라 시야각이 넓고(좌우178도) 안티글레어 처리가 되어 있어 사무실 내부 조명이나 얼굴이 반사되지 않습니다. – 밝기가 300칸델라인데 비슷한 가격대에 200~250대 도 많은 것에 비해 우위에 있음. – 스탠드는 튼튼하고 디자인 깔끔하고 패널이 얇습니다. – 저렴(20년9월 현재 14만원) ㅇ 단점 : 단자 부족, 스피커/헤드폰잭 없음, VESA홀 없음 – HDMI 1개, DSUB 1개가 전부임. DP도 없고 여러가지 기기를 동시에 물려 놓고 쓸 수 없음. 전원 공급 가능한 USB포트도 없음. – 스피커도 헤드폰잭도 없다보니 자체 스피커가 없는 기기 사용불가함 (크롬캐스트, 콘솔 등) – 베사홀이 없어 일반적인 모니터 암 사용 불가 ㅇ 기타 : 불량화소 정책을 모르겠음.

★★★★★ 2020-09-03

테두리가 좁아서 화면 넓어보이고 외관도 이뻐서 좋아요~~~~

★★★★☆ 2020-09-02

장점 착한 가격 화질 굿 틸팅 각도 굿 가볍고 얇음 단점 모니터가 약해서 부러질거같음 메뉴얼 언어가 모두 영어로돼있음

★☆☆☆☆ 2020-09-01

20일에 처음 주문해서 상품 받은이후 설치만 해놓고 어제 오후 재택근무라 처음 사용했는데 처음 모니커 킬때는 정상이었다가 좌우 각도를 조정하려고 상단 중앙 베젤을 잡고 살짝 틀었더니 뜬금없이 왼쪽 화면 안에 액정이 나갔습니다. 이현상 자체가 정말 황당하기 그지 없는데 as센터 전화하니 사진보고는 제가 손가락으로 액정이 깨지기 눌른것 처럼 보인다더군요? 상식적으로 모니터 액정이 깨지도록 손가락으로 압력을 가해서 누른다는게 말이 될까요? 제품의 결함이 틀림없으며, 이정도의 생활 접촉에도 액정이 나가면 소비자의 과실로 판단하는 교묘한 hp의 지침에 화가 많이 납니다. 네 x밟았다 생각하고 수리비용 물어보니 모니터 값보다 더 비싸다고 하더군요 생각해보니 너무 억울하고 열받아서 교환 신청 합니다. 맘같아선 이딴 제품 쓰고 싶지도 않지만 설치 당일에 와이프가 박스를 버려버리는 바람에 교환제품이 와야 박스를 갈아 끼우고 반품할 수 있으니 확인 하시고 교환제품 먼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되도 않는 과실 주장하며 교환 거부하면 가만히 있지 않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