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K380 Pebble 마우스 세트 (실리콘 키스킨 증정) 사용기

 

로지텍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K380 Pebble 마우스 세트 (실리콘 키스킨 증정)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9-16 기준)

 

★★★★★ 2020-09-08

완벽히 무소음은 아니지만 예뻐서 좋아용

★★★★★ 2020-09-07

배송은 일주일 덜 걸렸고 포장은 기본박스에 비닐포장이지만 박스가 단단해서 내용물에 이상이 없었습니다. 과대포장 싫어하는 성격이라 깔끔한 포장이 마음에 들었고, 가격도 다른곳대비 저렴해서 좋습니다. 제품은 키보드와 마우스 둘 다 가볍고 소음 적고 색도 톤다운이라 딱 좋습니다. 편리합니다. 키보드는 총 세개의 기기에 연결할 수 있어서 아이패드랑 노트북, 폰에 연결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마우스도 블투로는 패드에 연결되고 마우스에 내장된 usb로 노트북에 연결돼서 번갈아 쓰기 좋습니다. 사진은 갤노트 일반캠으로 찍은 겁니다. 두번째 사진은 키스킨 씌우고 찍은 거고요. 화면 상 이미지보다 더 옅고 탁한 색감입니다. 검은색은 먼지쌓인게 잘 보이고 화이트는 때타기 쉬워서 파우더핑크 사봤는데 마음에 드네요.

★★★★☆ 2020-09-05

가격이 사악한거 빼면 정말 좋아요! 배송이 2주나 걸리긴 했지만 받자마자 모든 짜증이 다 날아가버린…ㅋㅎㅋㅎ 근데 비싼 가격에 디지털 기계인데 비닐에 배송이 와서 박스에 하자가 많더라구요ㅜㅜㅠ 그치만 키감도 좋고 블루투스 연결도 빠르고 무엇보다도 이쁩니다!

★★★★★ 2020-09-05

9월1일 새벽 주문- 9월 4일 통관심사 통과- 9월 5일 2시 배송완료 9일 예정이였는데 4일 빨리 왔습니다. 박스가 아닌 택배봉투에 담겨와서 키보드와 마우스가 담긴 박스는 조금 찌그러졌으나 제품 자체에는 하자가 없었습니다. 연결 잘되고 구동도 잘됩니다. 한글 자판을 외우고 있어서 영자판인건 크게 신경이 안쓰입니다. 키스킨은 조금 더럽네요 아무튼 굉장히 만족합니다!

★☆☆☆☆ 2020-09-04

사지마세요 불량왔는데 교환이나 환불처리 불가능하데요 박스가 훼손되었다구요 단순변심도 아니고 물건이 불량이 온경우 인데 중국분이라 한국인 불량시 환불이나 불량처리 건에대해서 말씀 드려도 우기시고 그다음엔 잠수 타셨어요; 뭐이딴게 다있는지.. 옆 티몬에서 4천원싸게 팔던데 구매할때 부터 후회했던건데 결국 이사단이네요

★★★★★ 2020-08-31

자판이 영어로만 되어있어서 한글타자에 익숙지 않으신 분들은 불편하실 수 있지만 그런 게 아니라면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색감도 예뻐요 마우스 클릭할 때 느낌도 넘 좋고,,, 그냥 최고 로지텍 최고 ㅠ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