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브라운브레드 리뷰

 

곰곰 브라운브레드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0-09 기준)

 

★★★☆☆ 2020-10-07

곰곰 브라운 브레드 처음 주문해봤는데요~기존에 먹던 제품과는 달리~~ 크기가 커요. 한개 다 먹기엔 부담스러운 양. 달아요. 크림치즈나 잼을 발라먹는데~ 빵 자체가 달아서 제입맛에는 안맞더라구요 배송은 빨라서 좋았는데~재주문은 안하려구요.

★★★☆☆ 2020-10-03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먹던 고인돌빵이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냉동상태로 배송되는데 살짝 녹아왔더라구요. 실온에서 해동하라는데 얼른 먹고싶어서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겉바속초로 먹어봤어요. 기대했던만큼 쫀득한 질감은 아니었어요. 빵 맛은 살짝 달큰한 맛이 돌면서 고소한 맛이 나요. 실온해동 해서 다시 한번 먹어보고 재구매 할지 결정하려고해요.

★★★★★ 2020-10-02

맛있어요 내일 당장 먹고싶어서 로켓프래쉬에서 구매했지만 인터넷에 검색해서 사면 더 싸요

★★★☆☆ 2020-10-01

저희 집엔 아주 입맛이 까다롭고 예민한 아이가 있어요 아웃백빵을 너무 좋아하는 아이인데 그동안 여러 브랜드에서 비슷한 빵을 사줬어요 신라명과에서 나오는 빵은 진짜 아웃백빵인줄 알고 먹구요 이건 딱 한입 먹더니 이거 내가 늘 먹던 빵이 아닌데? 하더라구요ㅡㅡ 귀신같이 알아차립니다 본인이 먹던 상품이 아닌걸 딱 한입 먹고 맛없다고 안먹는대요…. 그래서 감사히도 제가 커피와 함께 먹고있어요 근데 렌지 설짝 데웠을때 그릇과 닿는 빵의 바닥면이 물컹해진다 해야할까요? 물기가 생겨서 빵이 짓눌러진? 그렇다고 제가 오래 데운것도 아닌데… 암튼 제가 먹어봐도 이거보다 신라꺼가 더 맛있네요…

★★★★★ 2020-09-29

냉장고에 넣어 놓고 먹고 싶을 때 먹으려고 삽니다

★☆☆☆☆ 2020-09-28

신맛이 많이나요

★★★★★ 2020-09-26

쿠팡에서 주말마다 빵플렉스 하는 빵순이 입니다. ++ 예전에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자주 먹었던 그 빵 그대로입니다. 쿠팡에서 똑같이 생긴 타사에서 만든 빵도 벌써 한 봉 먹어치웠는데 요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고소하고 맛의 밸런스가 괜찮아서 맨빵만 먹어도 괜찮구요, 빵 위에 뿌려진 놈 덕분에 뭔가 씹히는 맛도 있고.. 잠깐 해동한 후에 오븐에 넣어서 데우고 크림 치즈와 함께 먹으니 이렇게 맛있을 수가요 ㅎㅎ 이 빵과 함께 먹으려고 쿠팡에서 함께 주문한 마스카포네 크림 치즈와 함께 먹었는데, 부담스러운 단짠이 아니고 담백하면서 고소해서 너무 좋아요, 아침에 커피와 함께 따악 입니다 ~ 자주 구매할 것 같아요, 치즈와 같이 구매하는 것 추천 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