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마을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 후기

 

비타민마을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 스틱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0-16 기준)

 

★★★★★ 2020-10-15

아직 맛은 못봤지만 저렴하게 잘샀어요

★★★★★ 2020-10-15

먹기편하고 좋아요

★★★★☆ 2020-10-14

잘받았어요잘먹을게요

★★★★★ 2020-10-13

40대후반이라 갱년기시작인지..여기저기 쑤시기도 하고 밤잠도 자주 설치고 그러네요.거기다가 관절염도 있어 이런저런 영양제도 많이 챙겨먹고 있어요. 영양제말고도 석류즙, 타트체리즙,콜라겐도 먹었었는데 타트체리콜라겐스틱은 어떤건지 맛볼수있게 되어 좋네요.^^ 저같은 나이엔 타트체리와콜라겐의 효능이 많은 도움이 될듯해서 기대된답니다.^^ 요즘 홈쇼핑에 자주 등장하는 타트체리와 저분자콜라겐을 함께 먹을수있어 넘 좋은거 같아요. 맛은 석류콜라겐스틱과 비교에서 타트체리콜라겐스틱이 좀더 시고 단맛이 덜한거 같구요, (마트에서 파는 스윗체리와 달리 타트체리는 더 무르고 단맛보단 신맛이 강해서 즙이나 쥬스,분말형태로 먹는다네요.) 타트체리에는 다양한 몸에 좋은 성분이 들어있어요. 특히 다른 과일엔 잘 없는 멜라토닌성분이 수면과 불면증에 좋아 면연력항상에 도움되고 이성분이 혈압,혈당,콜레스테롤을 낮추어주니 40대이상 건강챙기시는분들은 넘 필요한 성분인듯 해요. 거기다가 안토시아닌,폴리페놀,베타카로틴등등 항산화물질이 들어있어 항염,항암,효과에 좋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몸에 꼭 필요한 콜라겐이 저분자로 흡수율을 높혀서 피부미용과 안티에이징에도 좋으니 안먹을수가 없네요.@@ 갠적으로 밤잠을 자주 설쳐서..저녁밥먹고 타트체리를 먹고 있어요. 관절염에도 항염효과가 있어 좋으니 열심히 챙겨먹어야겠어요. 잘 먹을께요.^♡^

★★★★★ 2020-10-12

타트체리 요즘 좋다는거알고 이전에 원액으로 처음 맛보게 되었어요 체리라길래 상큼하고 체리특유의 향을 예상했었는데 상큼하고 신맛 이상으로 묵직하고 살짝 쓴맛도 나더라구요 원액을 먹었더니 약간 속이 쓰리는것같아 물에 타먹으니 음료같고 맛있었어요 평소 잠을 늦게 들어서 낮동안 항상 힘들어서 타트체리 먹고나서는 조금 괜찮아지는 기분이더라구요 불면증에도 도움이 되고 소화가 잘되는것같아 꾸준히 먹어보려고 알아보니 원액 말고 알약형태나 젤리스틱도 있더라구요 제가 젤리덕후이기도하고 안그래도 콜라겐스틱을 이전에 먹어봐서 그런지 젤리스틱에 눈길이 가더라구요 사무실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젤리스틱이 딱 먹기도 편했구요 통에 15개씩 들어있어서 가지고다니기 딱 좋네요 포장도 간편하게 뜯기좋게 선이 있어서 뜯으니까 타트체리 향이 솔솔 나면서 아래에서부터 힘차게 쭉쭉 밀어보니까 젤리스틱이 올라옵니다 색깔도 원액 색러머 빨간빛을 띄는 검은색..약간 선지색 같기도 하구요ㅎㅎ 원액의 그 맛과 똑같았어요! 쫄깃쫄깃하고 부드럽게 씹히는게 딱 먹기 좋았고 간식으로도 좋고 아침에 상큼하게 먹기도 좋은것 같았어요 콜라겐이 들어있다보니 피부에도 좋은거겠죠? 탱글탱글 타트체리 콜라겐스틱, 먹기도 편하고 휴대도 편하고 포장도 깔끔해서 주변에 선물하기도 좋은것 같아요 원액 먹을때만큼 요즘도 숙면에 도움이 되는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꾸준히 먹어보겠어요!

 

 

You may also like...